[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대한민국 대표 건강 브랜드 라비센에서 제조하는 고급형 전기 드릴 마사지건이 40대 50대 부모님 생일선물로 잘 알려져 있다. 라비센은 19년간 건강 용품만 만들어온 곳으로, 해당 안마기에는 라비센이 그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있어 엄마 아빠 생신선물 마사지기 추천 목록에 꾸준히 리스트업되고 있다.
라비센 휴대용 미니 진동기는 다른 마사지기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30단계 강도 조절로 섬세한 마사지가 요구되는 손, 무릎 같은 부위부터 단단히 뭉친 승모근, 허리 등까지 폭넓은 부위 안마가 가능하다. 그 밖에도 가슴, 배, 팔과 같이 지방이 많이 쌓이는 부위를 풀어주기 때문에 뱃살도둑 맛사지기로도 불리며, 근육, 경추 마사지에 사용할 수도 있다.
해당 제품에 탑재된 리튬이온배터리는 안전할 뿐만 아니라 분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배터리 성능이 다하더라도 배터리만 교체하여 평생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일반적인 진동 안마기계의 경우 배터리가 일체형이기 때문에 배터리 성능이 떨어지면 더 이상 사용이 불가능하다. 배터리 잔량은 하단 LED를 통해 표시되어 더욱 직관적으로 배터리 소모량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라비센 핸디 진동건은 BLDC 모터를 장착하여 강한 압력으로 마사지해도 멈추지 않도록 성능은 업그레이드하고 소음은 줄였다. 10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타이머 또한 장착되었고, LED 터치패드와 카본패턴 디자인으로 편리하고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하면서도 세련된 외양을 갖췄다.
용도별, 부위별로 다르게 사용할 수 있는 6가지 헤드를 포함하여 뒷목, 복부, 골반 등 각 부위별로 가장 적합한 헤드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소형 무선 안마기기로 출근 및 여행 등에 가지고 다니며 사용하기도 적합하다. KC 인증과 전자파 적합등록을 마친 체외충격파 안마건으로 안전성 면에서도 보장되어 있다.
한편, 라비센 핸디형 전신 건마사지기에 대한 자세한 상세 정보 확인 및 구매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센시티블리’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