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플러스안경 파주문산점, 2023 여름 시즌 이벤트 ‘여름이야 할인바다’ 진행
으뜸플러스안경 파주문산점, 2023 여름 시즌 이벤트 ‘여름이야 할인바다’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6.2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안경점 ‘으뜸플러스안경 파주문산점’이 여름 시즌을 맞아 개인맞춤 누진렌즈 할인 특가 혜택을 포함한 ‘여름이야, 할인바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여름 시즌 고객감사 이벤트는 으뜸플러스안경에서 취급하는 국내외 브랜드 선글라스, 착색렌즈, 콘택트렌즈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파주문산점을 비롯한 전국 으뜸플러스안경 매장에서 동일하게 진행된다.

프로모션 혜택은 크게 3가지이며, 우선 여름 맞이 선글라스 프로모션을 실시해 브랜드 선글라스 제품을 약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더불어 선글라스용 렌즈 NIR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해 1.56/1.60 착색렌즈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콘택트렌즈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는데, 행사기간 동안 알콘 근시 원데이 프리시전원(30P+5P), 쿠퍼비전 근시 한달용 바이오피니티(6P), 알콘 난시 원데이 토탈원(90P+10P) 제품을 할인된 이벤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마지막 세번째 이벤트는 브랜드 개인맞춤 누진렌즈인 로투스WE(1.56)와 리얼핏(1.56)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인다.

SBS생활경제 방송에 착한 안경점으로 소개된 바 있는 전국 안경체인 ‘으뜸플러스안경’은 공장 직거래와 대량 구매 시스템을 통해 고품질의 렌즈 제품들을 가맹점에 도매가 수준으로 공급하고 있다. 

식약처 인증을 받은 정품 안경 렌즈만 취급하며, 모든 제품에 대해 정품임을 보증하는 품질 보증서가 발급된다. 매장을 건물 2층에 오픈해 임대료 및 매장 고정지출 최소화함으로써 점주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또한 전국 매장에서 상시할인과 더불어 계절별 할인을 통해 매 시즌마다 풍성한 할인혜택을 마련하고 있으며, 끼리끼리 이벤트를 통해 안경테나 안경렌즈 구매 시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제로페이 등으로 제품 구매 시 적립금 혜택도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