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 가온팰리스 소형 오피스텔 분양
수원역 가온팰리스 소형 오피스텔 분양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23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수원역 가온팰리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KB부동산신탁㈜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수원역세권 1지구 골든블록 내에 오는 2022년 5월 준공을 목표로 가온팰리스 오피스텔 696호실 및 근린생활시설50호(A동,B동,C동)를 건립한다고 밝혔다.

‘수원역 가온팰리스’는 지하 5층~ 지상 8층, 3개동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23~28㎡, 총 696실 소형 오피스텔과 상업시설로 이뤄질 예정이다. 특히 수원역 가온팰리스는 기존 단지에서 볼 수 없었던 특화설계와 서비스를 제공해 차별성을 갖췄다.

내부는 경사형 창틀 배치로 채광 및 개방성을 높였으며, 와이드형 키친(일부 가구)도 시공해 답답할 수 있는 주방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기존 오피스텔에서 보기 어려운 100% 자주식 주차를 도입해 주차 편의성을 높였고, 입주민들을 위한 호텔식 뷔페 공간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생활의 편리함을 주기 위해 28A 기준 빌트인 가구, 빌트인 냉장고, 삼성 도어락시스템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공유 오피스, 옥상정원, 조식뷔페, 피트니스 센터도 조성하여 입주민들의 편의를 신경 썼다.

소형 오피스텔 가온팰리스는 수원역세권1지구에 건립되는 만큼 도보로 이용 가능한 몰세권도 위치해 있어 주목할만 하다. 단지 인근에는 수원 로데오거리 및 수원역환승센터와 연결되는 원스탑 쇼핑라이프와 롯데몰, 롯데백화점 등의 5개의 롯데타운 대형쇼핑몰이 위치하고 있어 편리하게 문화생활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단지와 인접한 거리에 서수원 최초 종합병원인 ‘화홍병원’이 400병상 규모의 대형병원으로 24시간 응급진료체계 시스템이 가동되고 있어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분양 관계자는 “당 사업지는 핫 플레이스 1번지로 손꼽히는 수원역세권1지구 내에서도 골든 입지에 자리한 단지로 다양한 개발 호재까지 품어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단지는 수원역을 끼고 있는 역세권으로 편리한 교통권이 구축되어 있어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수원역을 이용할 경우에는 지하철 1호선 수원역과 분당선, KTX 수원역과 인접해 있는 역세권으로 서울·용인 등 타 지역으로 접근성이 좋다.

게다가 수인선 개통(예정), GTX-C노선(예정) 등 광역교통 호재를 기반으로 높은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다.분양 등 오피스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가온팰리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