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프레셔스, 23일 정오 데뷔곡 "베베(놀라도 돼!)" 앨범 발매
신인 걸그룹 프레셔스, 23일 정오 데뷔곡 "베베(놀라도 돼!)" 앨범 발매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0.09.23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신예 걸그룹 "프레셔스"가 오는 23일 데뷔앨범 'Let it Shine'을 발매한다. 

이미지 = 앨범자켓 사진 / 유엠아이엔터테인먼트

Let it Shine' 은 인트로곡인 'Hi Precious'와 수록곡인 'Don't be afraid' 그리고 타이틀곡인 '베베(놀라도 돼!)' 3곡이 담겨져 있다. 

이번 앨범은 프레셔스만의 순수하고 밝은 에너지와 자신감을 음악으로 표현함으로노래를 통해서 대중문화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자 하는 프레셔스의 마음이 담겨져 있다고 한다.

특히, 타이틀곡 ‘베베(놀라도 돼!)’는 강한 트랩 비트의 힙합 곡으로 프레셔스의 강점인 자신감이 넘치고 강렬하며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통해 걸크러쉬한 매력을 보여준다.

프레셔스(precious)는 세상 어느것과도 바꿀수 없는 소중한 보물이라는 뜻으로, 은비·지효·한움·이수·한별이라는 평범하고 각기 다른 삼각형 다섯이 모여서 대중문화에 선한 영향력을 끼쳐 빛을 비추는 귀중하고 아름다운 보석이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이름만큼이나 보석같은 존재인 ‘프레셔스’는 곧 친근한 매력과 탄탄한 실력을 갖춘 글로벌 K팝 시장에 차별화된 존재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