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보청기협동조합, 추석 앞두고 보청기가격 할인 이벤트 진행
착한보청기협동조합, 추석 앞두고 보청기가격 할인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23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착한보청기협동조합
사진제공 = 착한보청기협동조합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보청기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착한보청기협동조합’에서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이해 보청기가격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조합은 다양한 제조사의 제품과 성능 및 가격을 꼼꼼하게 비교하고 구입할 수 있는 곳으로 공동 구매를 통해 단가를 낮추어 구매하도록 해 소비자들의 부담감을 덜어내고 좋은 제품을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보청기는 만성적인 중이염에 의해 혹은 나이 들면서 생기는 난청에 의해 착용하게 된다. 난청이라 하여 대수롭지 않게 가볍게 생각하는 사람이 많지만, 사람은 오감을 활용해 사물을 인식하기에, 하나라도 문제가 생기면 큰 불편함을 겪게 된다. 이러한 난청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한 것이 바로 보청기다.

보청기는 단순히 소리만 증폭시키는 것이 아닌, 이명 차폐 기술 등 고도의 기술을 요구하는 제품으로 가격이 만만치 않다. 이러한 금액적인 부담감으로 저렴한 보청기를 구입 하는 경우가 있다.

허나, 보청기는 사용자의 난청의 정도에 따라 질병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제품을 착용해야 보청기 본연의 기능을 느낄 수 있다. 혹여 자신에게 적합지 않은 제품을 장기간 이용하게 되면 되레 증상이 심화 될 수 있다.

이 때문에 보청기 가격을 우선하는 것이 아니라 난청이 의심된다면 우선 이비인후과에서 전문의의 진단과 처방을 바탕으로 보청기 전문가와 상담 후에 자신의 귀에 꼭 맞는 제품을 엄선해 사용할 것을 권유하고 있다.

해당 관계자는 “듣지 못한다는 것은 참으로 괴롭고 고통스러운 일이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추석 연휴를 앞두고 보청기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한다. 이번 추석 할인 행사를 통해서 부모님께 꼭 맞는 보청기를 합리적으로 이용하는 기회가 되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며 다양한 이벤트로 찾아뵙겠다”라고 전했다.

착한보청기협동조합은 경기 고양시 일산에 본점을 두고 있으며, 이외에도 인천, 부산, 광주지사를 비롯해 서울 강동, 강서, 강남 등 여러 곳에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 가능하며, 가까운 지점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