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미용실 준오헤어 서면2호점 오은비 수석실장, 디자인 연출 만족도를 높인 비결은?
부산미용실 준오헤어 서면2호점 오은비 수석실장, 디자인 연출 만족도를 높인 비결은?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23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2020년 헤어트렌드로 꾸민 듯 꾸미지 않은듯한 자연스럽고 내추럴한 스타일이 유행이다. 실제로 흐트러진 컬에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레이어드펌 등을 선호하는 대중들이 전보다 늘었다.

헤어스타일 연출을 위해서는 헤어 디자이너의 기술력이 중요한데, 한끗 차이의 기술력만으로도 완성된 헤어스타일 만족도가 확연히 갈리게 되기 때문이다.

부산미용실 준오헤어 서면2호점 오은비 수석실장은 기술력 차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두상과 얼굴형에 맞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해준다.

오은비 수석실장은 고객의 각기 다른 두상과 얼굴형을 바탕으로 단점은 보완하되 장점은 극대화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을 파악하여 이를 반영하고 있다.

특히,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의 사진을 들고 왔을 때 똑같이 카핑한듯한 디자인을 연출해 주고 있어 오은비 수석실장을 찾는 고정 고객층도 증가하고 있다.

부산미용실 준오헤어 서면2호점 오은비 수석실장은 “헤어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헤어디자이너의 기술력이 매우 중요하다.”며, “그간 쌓아온 경력과 노하우를 통해 헤어스타일을 연출해드리는 것은 기본이고, 고객들의 시선에 맞춰 고객들이 원하는 헤어스타일은 무엇인지, 고객들 마다 보유하고 계신 두상과 얼굴형에 해당 스타일이 어울릴만한지 1:1상담을 통해 친절히 상담해드리고 있다. 덕분에 레이어드펌 고객 분들에게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해드리며 만족도까지 높일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또, “앞으로도 헤어트렌드에 맞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해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공부하고, 경력을 쌓아 갈 계획이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부산서면미용실 준오헤어 서면2호점에서는 오은비 수석실장을 비롯한 전문 헤어디자이너들이 레이어드펌, 컷팅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네이버 예약으로 첫 방문 시 20%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