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파와 라돈 걱정 없이 안전한 1인용 전기매트 ‘닥터나인 탄소매트‘ 50% 할인
전자파와 라돈 걱정 없이 안전한 1인용 전기매트 ‘닥터나인 탄소매트‘ 50% 할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09.24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닥터나인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최근 출시로 주목을 받고있는 ’닥터나인 탄소매트‘가 추석을 맞이하여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기 전 난방가전을 미리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추운 겨울 보일러 비용을 절약하고 따뜻한 실내 온도를 유지할 수 있는 제품으로 보통 1인용 전기매트, 싱글 전기매트, 보국전기매트 등의 전기매트 제품 등을 많이 떠올리는 데, 최근에는 전자파에 대한 걱정으로 온수매트, 탄소매트 등의 제품 정보를 찾아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최근에는 한일탄소매트, 일월 온열매트, 온수매트와 같이 유명 브랜드에서 전자파를 낮추고 화재 위험성을 줄인 제품들을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의 겨울가전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있다. 이러한 트렌트에 맞춰 중소기업에서도 다양한 특성을 가진 발열매트, 온수매트 등을 출시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전자파 걱정 없이 쾌적한 수면환경을 조성해주는 신소재 숯 발열 제품으로 ‘닥터나인 탄소매트’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미지 = 닥터나인 제공

닥터나인 탄소매트는 라돈과 전자파 테스트 결과 국내 라돈, 전자파 기준치 보다 훨씬 낮은 수치가 측정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불에 타지 않는 도래이새한사의 프리미엄 탄소섬유실을 열선으로 사용하여 겨울철 많이 발생되는 화재의 위험을 낮춘 제품으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닥터나인 탄소매트 관계자는 “최근 급격한 일교차로 인해 1인용 전기매트, 싱글 전기매트, 보국전기매트 등의 겨울 가전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최근에는 전자파와 라돈에 대한 걱정으로 한일탄소매트, 일월 온열매트와 같은 탄소매트, 온수매트 제품의 인기가 뜨겁다. 그 중에서도 닥터나인 탄소매트는 매트 겉 커버를 향균 처리하여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본드가 아닌 박음질로 수작업된 제품이다. 또한, 낮은 소비전력으로 전기세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라고 전했다.

닥터나인 탄소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닥터나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