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클린소파 전문 디바쎄, 추석 맞이 패브릭 쿠션 사은품 행사진행
아쿠아클린소파 전문 디바쎄, 추석 맞이 패브릭 쿠션 사은품 행사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09.2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디바쎄 가구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경기도광주가구단지 부근 많은 신혼부부, 입주민들 사이에서 혼수쇼파, 입주쇼파, 임팔라소파, 분당쇼파로 호평을 받고 있는 기능성 패브릭소파 전문 ‘디바쎄’ 용인 직영점에 많은 소비자들이 몰리고 있다.

디바쎄는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철저한 매장 위생관리를 통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편안한 가구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안전에 기울이고 있다.

수원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디바쎄 직영점에는 아쿠아클린소파, 패브릭소파, 용인쇼파, 미니코너형소파 등 여러 모델들을 전시해 소비자들이 직접 소파의 원단과 특성, 쿠션감, 내장재 등을 직접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전시장에는 원산지, 품질보증서 등의 인증내역들은 여과없이 공개함으로써 제품의 안전성 및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여 호평을 받고 있다.

용인 직영점 관계자는 “패브릭소파가 인기가 높아지면서 다양한 디자인의 아쿠아클린소파, 임팔라소파를 판매하는 곳들이 다수 등장했다. 그러나 같은 패브릭이라고 해도 어떤 패브릭을 사용했는지에 따라 소파의 기능성과 퀄리티가 달라진다.

최근에는 저가원단으로 제작 후 유럽에서 생산된 소파라고 속이고 판매하는 곳들이 많아졌다. 외관으로 봤을 때는 멀쩡하고 괜찮아 보일지 모르지만, 내장재까지는 확인이 불가피한 경우가 많다.”며 “디바쎄는 원단 원산지부터 소파의 속안까지 자신 있게 공개하고 있으며 모든 것을 투명하게 공개할 정도로 우리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디바쎄소파에 사용된 원단은 최고급 프리미엄 원단(바쎄 임팔라, 노딕)과 함께 이중 플로킹 공법으로 제작되어 강한 방수, 방오는 물론 이지클린 기능으로 물만으로 생활 오염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35kg 통스펀지, 이태리밴드 사용, 친환경 접착제, 정제목 등 내장재도 가장 좋은 것만을 엄선하여 제작된 소파다. 인체에 유해하지 않은 친환경소재로 제작되어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인증을 획득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친환경소파로 피부 및 호흡기가 민감한 사람들은 물론 반려동물과도 다 함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디바쎄 사하라소파, 분당쇼파, 아쿠아클린쇼파에 사용된 원단은 홈페이지를 ‘패브릭 샘플신청’ 서비스를 통해 가정집에서도 쉽게 기능성을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 = 디바쎄 가구 제공

한편, 디바쎄는 다가올 추석 연휴를 활용해 패브릭쇼파, 임팔라소파를 상담, 구입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추석 명절 30일, 10/1를 제외한 대체 휴일과 개천절인 2일과 3일 모두 정상적으로 영업 진행과 함께 추석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추석맞이 9/26 ~ 10/4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디바쎄소파를 구매하는 모든 분들에게는 패브릭 쿠션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디바쎄는 현재 9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소파 구매 예정고객들은 이벤트 기간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으로 트렌드한 패브릭쇼파와 추석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디바쎄 공식홈페이지, SNS, 매장방문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