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집 브랜드 팔각도, 대전둔산타임월드점 오픈
고기집 브랜드 팔각도, 대전둔산타임월드점 오픈
  • 전진홍
  • 승인 2023.07.2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육성푸드(주)의 고기집 창업 브랜드 팔각도가 신규 가맹점 대전둔산타임월드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팔각도는 팔각정을 모티브로 한 원목 디자인으로 담소를 나누기 좋은 분위기, 특허 받은 팔각 불판에 신선한 닭갈비와 다양한 닭 특수부위를 즐길 수 있는 숯불닭갈비 전문 프랜차이즈이다.

가맹점 관계자는 “대전 시청역 먹자골목에 자리하고 있는 대전둔산타임월드점는평소 젊은 층부터 가족단위 외식이 활발한 지역으로, 매장 주변으로는 다세대 아파트 등 주거지 뿐만 아니라 대전 시청 및 갤러리아 백화점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 시설이 자리하고 있어 안정적인 매출 달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팔각도 본사 관계자는 "팔각도는 오랜 외식업 경험을 바탕으로 쌓은 노하우 및 관리 시스템을 통해 기존 가맹점주 뿐만 아니라 요식업 경력이 없고 전문성이 부족한 신규, 초보자 점주들의 창업을 돕기 위해 매장 운영, 고객 관리, 직원 관리, 마케팅 등 세세하고 체계적인 가맹 교육시스템을 개발해 도움을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가맹점의 성공이 곧 브랜드의 성공이고 브랜드를 증명하는 힘이라는 모토를 갖고 가맹점과 브랜드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상생 경영을 도모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