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창인터패션, 앤클라인 FW 컬렉션 공개
성창인터패션, 앤클라인 FW 컬렉션 공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09.25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앤클라인(ANNE KLEIN) ‘모란지(Morange)’ 컬렉션 선보여.. (사진_앤클라인)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성창인터패션(대표 박준호)에서 전개하는 여성 잡화 브랜드 앤클라인(ANNE KLEIN)이 가을·겨울을 위한 ‘모란지(Morange)’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앤클라인은 기존 오프라인 매장과 더불어 온라인과 홈쇼핑으로 유통망을 다각화하며 수익을 개선해왔다. 그 결과 9월 23일 자로 회생 인가 법적 승인을 완료 받았으며, 앞으로도 브랜드 개발에 적극적인 자세로 임할 계획을 밝혔다.

앤클라인은 모던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수납공간, 거기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자랑하며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지난 SS 시즌, 온라인 에디션 런칭 등의 진취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현대 소비자들의 니즈에 응답한 앤클라인은 이번 FW 시즌, 한층 업그레이드된 소재와 디자인으로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새로운 계절을 맞아 선보이는 ‘모란지(Morange)’ 컬렉션은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의 제품은 모두 천연 소가죽 소재로 완성되어 강한 내구성과 소프트한 터치감을 자랑하며, 샤무드로 가방 내부를 처리해 가벼우면서도 안정적인 실루엣을 유지토록 했다.

또한 베이지·카키·그레이 등의 차분한 컬러 팔레트와 퍼포레이션 펀칭 기법으로 표현한 로고 모노그램으로 한층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함께 구성된 컬러 포인트 참은 TPO에 따라 탈, 부착이 가능하다.

한편, 앤클라인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자사몰을 중심으로 활발하게 브랜드를 전개 중에 있으며, 세컨 브랜드 AK앤클라인 역시 최근 홈쇼핑 방송을 통해 FW 컬렉션을 런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