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원가공개 소파 ‘레드플래닛’ 추석맞이 나눔기부 릴레이
파주운정가구단지 원가공개 소파 ‘레드플래닛’ 추석맞이 나눔기부 릴레이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09.2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레드플래닛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가구에 신뢰를 더하고, 공간에 쉼을 더하다’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유럽 프리미엄 친환경 소파브랜드 일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이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동향에 맞춰 반려견과 함께하는 패브릭소파와 스텝퍼를 구성, 출시함과 동시에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와 굿네이버스,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와 협약을 맺고 지속적인 나눔기부 릴레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따른 맞춤형 홈스타일링이 트렌드를 이끄는 가운데 원가공개를 앞세우며 착한 가격으로 가구시장의 가격경쟁 거품을 걷어내고 있는 소파 브랜드 레드플래닛(일산본점)은 겉과 속이 투명한 신혼혼수·입주가구 소파브랜드로 추천받고 있다.

유럽연합규정 REACH에 의해 안전성을 검증받고, 유해물질이 없는 친환경 소재의 패브릭으로 반려견과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안전하다. 방수, 발수 기능의 신소재 원단으로 오염이 쉽게 스며들지 않으며 이지워터클린 기능을 갖추고 있어 손쉬운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 또한 선택의 이유가 된다.

레드플래닛에서 사용하고 있는 패브릭은 2020 유럽 최고의 패브릭으로 선정된 아그마미토 신소재 패브릭으로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1등급을 받고, ISO 국제 표준인증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내구성이 우수한 친환경 소재로 0-3세 미만의 영유아들도 안심하고 사용가능하도록 설계, 극세 원사를 촘촘히 세워 심은 더블플로킹 공법으로 내구성이 우수해 반려견의 발톱, 스크래치에 강화돼 긁힐 걱정이 없다.

레드플래닛은 일산, 파주운정가구단지 등 전국 지점을 두고 운영되며, 300평형대의 넓은 쇼룸에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비롯한 임팔라, 샤무드, 아쿠아클린 소파와 내추럴 가죽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반려견을 키우는 분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만큼 반려견과 함께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제품들을 개발하고자 한다.”며 “최근 사회 문제로 부상하고 있는 반려동물 유기와 관련해 유기견 시설에 대한 관심도 갖게 되었다. 앞으로도 지역과 연대하며 유기견 보호 시설운영이나 프로그램 운영에 있어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Redplanet은 10월 일산가구단지 가구박람회 기간을 맞아 소파 구매 시 세라믹 식탁과 메모리폼 매트리스& 프레임을 추가 할인해 주는 한정적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소파 브랜드 레드플래닛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 문의와 방문 예약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