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SE2 , 갤럭시S20 등 최신 휴대폰 기기변경 할인율 인상
아이폰SE2 , 갤럭시S20 등 최신 휴대폰 기기변경 할인율 인상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09.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아이폰 유저들이 약 4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기다려온 아이폰SE의 후속 모델 아이폰SE2가 드디어 출시되었다.

지난 4월 애플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아이폰SE의 후속 모델인 아이폰SE2에 대한 정보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였다.

그동안 아이폰 유저들은 아이폰 시리즈가 예전같이 못하다는 평과 함께 디자인적 요소 그리고 스펙 등 두가지 문제를 동시에 지적하곤 하였다.

2019년 야심차게 내놓은 아이폰11 시리즈는 인덕션이라 불리우는 카메라 모델과 , 5G 지원이 안되는 LTE모델만의 한계를 결국 넘지 못하고 , 2019년 국내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에서 삼성전자와 LG전자에 밀린 3위를 기록하였다.

삼성전자의 경우 갤럭시S10 , 갤럭시노트10 , 갤럭시폴드 등 내놓은 모델들마다 매우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 LG전자는 중저가형 스마트폰 , 보급형 스마트폰 모델들로 연령대가 높은 소비자들에게 매우 큰 인기를 얻었던 것으로 확인된다.

한편 , 이러한 가운데 아이폰SE2 , 갤럭시S20 등 최신 휴대폰 기기변경 할인율이 인상되었다는 소식이 최근 국내 스마트폰 시장을 휩쓸고 있다.

원주 휴대폰 성지 , 영등포 휴대폰 성지 , 신도림 휴대폰 성지 등 휴대폰 좌표 및 휴대폰 시세표 등으로 유명한 곳들에서는 한정수량으로 파격 할인을 진행중이라고 한다.

아이폰SE2 가격 10만원 , LG 벨벳 가격 0원 , 갤럭시S20 가격 10만원 등 최저가 0원 프로모션을 진행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하여 더욱 자세한 가격정보는 '성지똑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