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펌 후 약해진 속눈썹에 관리가 더 중요, “에어뷰러로 관리”
속눈썹펌 후 약해진 속눈썹에 관리가 더 중요, “에어뷰러로 관리”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 눈매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속눈썹 펌 시술을 받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속눈썹펌 시술에는 화학약품을 이용해 강한 자극이 가기 때문에 관리가 특별히 중요하며, 관리를 통해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따라서 속눈썹펌 관리를 위한 제품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마르시끄의 속눈썹펌관리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마르시끄 ‘래쉬앤브로우 홈스파 세럼’은 고농축된 3가지 성분의 테크니컬 복합체로, 시술 후 약해진 속눈썹을 한층 탄력있고 건강한 속눈썹으로 가꾸어준다. 오일프리 제형으로 속눈썹펌 후에도 끈적임 없이 도포되고 산뜻하게 흡수되어 많은 이들에게 인기다.

세럼 사용 후 마르시끄에서 개발한 속눈썹 드라이기 ‘에어뷰러 매직래쉬’를 통해 미온풍을 쐬어주면 스팀 효과로 영양제의 흡수율이 극대화된다. 집에서도 샵에서 관리받은 것처럼 클리닉 스파를 받을 수 있는 셈이다.

뿐만 아니라 에어뷰러 매직래쉬를 사용하면 속눈썹 펌이 풀리면서 뻗치는 컬 모양을 정돈할 수 있어, 속눈썹 펌을 더욱 아름답고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브러쉬로는 안구 곡률이 반영된 안전한 실리콘 브러쉬를 사용했으며, 탈부착 및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이다.

또한, 컬링 작용이 어려운 언더속눈썹도 간편하게 컬링할 수 있고, 브러쉬에서 나오는 바람은 눈두덩이를 향해 안구 건조와 눈시림 현상에 대한 걱정을 덜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