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몰, 인천을 비롯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와 관련한 정보들을 제공해
빌라몰, 인천을 비롯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와 관련한 정보들을 제공해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0.10.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빌라몰
사진제공: 빌라몰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부동산과 관련된 각종 규제들은 매년 다양하게 생겨나고 있는데, 대다수의 제도들이 아파트와 관련됐다. 이전에 비해 대출 시 필요한 자격조건들이 강화되어 아파트로 입주하기가 이전보다 어려워지게 됐다. 또, 전세가격이 꾸준하게 증가하여 매매가격이 큰 차이를 보이지 않고 있다.

이러한 상황이 이어지자 신축빌라가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신축빌라의 경우 한적한 교외에 지어지는 곳들이 많으며, 넓은 테라스나 데크를 비롯 복층빌라 등 개별공간들이 조성되고 있고 주거지 인근에 공원을 조성하거나 휴식을 위한 공간들을 설치하는 곳들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어 인기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 전문 ‘빌라몰’이 안전한 중개서비스를 펼쳐 수요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 운영 중인 홈페이지에 서울빌라매매 시세표 등 다양한 정보들을 게시해 수요자의 선택을 돕고 있다.

또, 수요자들을 위해 각 지역의 신축빌라들에 대한 매매시세를 공개했다. 빌라몰이 공개한 인천시 계양구 귤현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1억9천만원, 효성동과 계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5천~2억원에 거래된다. 작전동 신축빌라 분양과 동양동 신축빌라 매매, 장기동 현장은 1억4천~2억2천만원, 임학동과 박촌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에 거래된다.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 덕양구 삼송동과 원흥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만원~3억3천만원에 행신동과 관산동, 내유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만원~3억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만원,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만원,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