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세 속 개명·작명 수요 증가 추세.. 최고작명가 이욱재 원장이 이끄는 ‘대간작명소’ 주목
난세 속 개명·작명 수요 증가 추세.. 최고작명가 이욱재 원장이 이끄는 ‘대간작명소’ 주목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09.28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 이욱재 원장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올해는 코로나19의 여파로 대면 서비스에서 비대면 서비스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다. 언택트 시대가 도래하면서 불필요한 접촉을 줄일 수 있는 비대면 서비스 및 문화가 활성화되고 있는 것이다. 아이러니하게도 이러한 불황 속에서도 개명, 작명을 위해 작명소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대간작명철학연구원의 정통 성명학의 최고 권위자 이욱재 원장은 차별화된 작명 비법을 보유하며 작명 및 개명잘하는곳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대간작명철학연구원은 작명∙개명 등 상담부터 결혼택일, 출산택일 등의 다양한 택일도 진행 중이다. 특히 정통 성명학의 최고작명가 이욱재 원장이 개인에게 적합하고, 오복을 고루 겸비한 이름을 제안하고 있다. 더불어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전화상담은 서울, 광명 등 전국 각지에서 문의 전화가 잇따르고 있다.

이욱재 원장은 “최근 사람들이 좀 더 나은 삶을 살기 위해 작명, 개명, 택일 등에 관심을 가지는 것 같다”라며, “부모와의 궁합, 형제자〮매간의 궁합을 통해서 삶이 긍정적으로 변화했다는 분들을 보면 뿌듯함이 느껴진다. 국내 최고의 작명가는 누구인가를 검색하는 분들이 많은데 사실 신생아작명, 개명, 택일과 궁합 등의 다양한 분야를 폭넓게 진행하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개명뿐만 아니라 출산을 앞두고 태어나는 아이에게 좋은 이름을 지어주기 위해 한국 작명학의 최고 권위자나 국내 최고의 작명가를 찾는 이들이 많은데, 작명은 사주를 기본으로 음양조화, 음령오행의 상생, 시대 감각, 부르기 쉬운지 등 다양한 조건을 고려하여 개인에게 맞는 이름을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특히 대간작명소는 작명소 및 철학원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궁금한 점에 대해 자세히 상담받을 수 있는 전화상담을 실시하고 있어 수원, 인천등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하지만 비대면(전화상담)의 경우 ▲관상 ▲음상 ▲눈치 등을 살피지 못하고 사주만으로 정체성을 파악해야 하는 고도의 기술이 필요하다. 때문에 실력에 자신이 없는 곳이라면 기피하는 경우가 많을 수 있으니, 전문적인 철학원이나 작명잘하는곳 및 개명잘하는곳으로 잘 알아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현재 군포, 산본 등 각지에서 문의를 받고 있는 국내 작명학의 최고 권위자 이욱재 원장은 특허등록을 마친 고유한 작명 비법 ‘복신작명’을 통해 사주의 부족한 기운을 보강하여 작명을 실시하고 있다.

더불어 허가 신청과 구비서류 준비, 개명 및 법무 대행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문의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