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기간 9/26 ~ 10/4까지 디바쎄 친환경 아쿠아클린쇼파 계약자, 쿠션 무료 증정!
추석기간 9/26 ~ 10/4까지 디바쎄 친환경 아쿠아클린쇼파 계약자, 쿠션 무료 증정!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디바쎄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가구시장에서 친환경 제품이 크게 주목받고 있다. 코로나19, 미세먼지 등에 의해 환경에 대한 관심과 중요도가 높아지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친환경소재의 가구를 찾기 시작했다. 이러한 이유로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제작과정까지 꼼꼼하게 확인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온 가족이 함께 사용되는 쇼파 선택 기준은 더욱 까다로워졌다.

섬유 인증 시스템인 오코텍스는 100여가지 이상의 엄격한 기준과 테스트를 통해 환경과 인체에 해로운 자재를 사용하지 않고 모든 공정이 친환경적으로 이루어졌는지 확인하는 인증 마크다. 

구미가구단지 쇼파브랜드 디바쎄의 아쿠아클린쇼파, 임팔라소파는 오코텍스 인증은 물론 전세계에서 탑 클래스로 인정받는 최고급 프리미엄 친환경 원단(바쎄 임팔라, 노딕)이다. 가장 좋은 것만 가져와 제작하는 디바쎄는 친환경 자재들과 정품인증 재료로 안전하고 사용할 수 있는 쇼파를 제작하는 브랜드로 친환경소파다.

초정밀 마이크로 극세사 원사로 제작되어 진드기조차 번식할 수 없을 만큼 친환경적으로 인체에 무해한 방법으로 향균 기능, 통기성을 갖춰 오래 사용해도 위생적이다. 35kg 통스펀지, 이태리 밴드사용, 친환경 접착제, 정제목 등 내장재까지도 친환경 자재들로 이루어져 있다.

유럽 현지 연구진들이 개발한 찬환경적인 더블 플로킹 기술로 물로 오염을 쉽게 지울 수 있는 이지 클린기능, 강력한 방수기능을 자랑한다.  

대구가구단지, 구미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디바쎄 직영점을 통해 더욱 다양한 기능성패브릭소재의 아쿠아클린쇼파를 만나볼 수 있다. 매장에는 쇼파전문 직원들이 상주에 있으며 개인에게 맞는 1:1 무료 컨설팅 및 무료 배송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다.

한편, 디바쎄는 9/26 ~ 10/4 추석 이벤트로 소파 구매하는 온오프라인 고객들에게 패브릭 쿠션을 무료 증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