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한 온수매트 ‘눕스 온수매트’ 33% 할인과 증정 이벤트 진행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한 온수매트 ‘눕스 온수매트’ 33% 할인과 증정 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눕스 온수매트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12가지 안전 센서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눕스 온수매트’가 33% 할인 및 풀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추운 겨울철 없어서는 안 되는 필수템으로 온수매트, 발열매트, 전기장판 등이 손꼽히고 있다. 온열 제품을 사용하면 난방비를 절약할 수 있고, 밤새 따뜻함이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감기 걱정 없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최근 급격하게 벌어지는 일교차로 건강관리에 빨간불이 켜지면서 한밤중에도 따뜻하고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제품인 전기요, 온열매트, 발열매트 등의 제품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보일러의 물을 호스로 순환시키며 따뜻해지는 원리로 전자파 걱정이 상대적으로 낮은 온수매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가족들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알러지 방지 원단인 알러앤드 원단을 사용한 제품으로 ‘눕스 온수매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눕스 온수매트는 균일한 온도 유지, 간편한 조작 기능, 1-9시간 타이머 설정, 15시간 가동 후 자동 전원차단 기능을 탑재한 제품으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 = 눕스 온수매트

눕스 온수매트 관계자는 “최근 실내 온도 유지를 위해 온수매트, 발열매트, 전기장판 등의 온열 가전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전기요, 온열매트, 발열매트 등의 온열 가전을 구입하기 전 안전성과 제품 원리, 부가 기능 등에 대한 확인을 꼭 해야 한다. ‘눕스 온수매트’는 가벼운 무게와 얇은 두께로 세탁, 건조, 보관 등이 편리하며,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라돈 및 전자파 테스트 결과, 환경부 권고 기준치 보다 훨씬 낮은 수치가 나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라고 전했다.

눕스 온수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