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소파 추천 ‘패샤쇼파’ 2일부터 정상영업 및 4인용 대형카우치 선봬 
패브릭소파 추천 ‘패샤쇼파’ 2일부터 정상영업 및 4인용 대형카우치 선봬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패샤쇼파’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온라인 쇼핑몰의 공세 속에도 오프라인 가구매장을 찾는 이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 브랜드 직영점의 높은 신뢰도와 제품을 직접 비교해 볼 수 있는 생생함,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전문가들의 서비스가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각종 프로모션으로 가격 측면에서도 온라인에 못지않다는 평을 받고 있다.

경기도광주가구단지 ‘패샤소파’는 오프라인 가구매장 중에서도 패브릭 소파 전문브랜드로 4인용 대형 카우치 소파 등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의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선보이는 한편 독일, 포르투갈, 이스라엘에 수입한 프리미엄 소재로 관리 간편성 및 친환경요소까지 고려한 가구이다.

특히 '집콕' 생활의 장기화로 가구활용도가 증가하다 보니 교체 수요로 이어지고, 건강한 친환경 가구가 주요한 트렌드로 정착하면서 오포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등에서도 경기도광주가구단지 패샤소파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또한 유럽 오코텍스 인증을 획득한 포루투칼 엘라스트론의 5세대 신소재 패샤_SH은 노약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원단으로 유명하며 이스라엘 임팔라소파사의 임페리얼 패샤_IM은 실크 터치감을 갖는 원단으로 패샤에서 독점 공급하는 패브릭이다. 

이와 함께 국내 각지의 자체공장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하기 때문에 어느 지역에서 가구를 구입하더라도 가까운 자체공장에서 빠르고 정확한 A/S를 받을 수 있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얻고 있으며, 소파의 크기와 소재, 색상, 모듈 등 소비자가 원하는 구성의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경기도광주가구단지 패샤 측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4인용 및 6~8인 대형소파, 이지클린 소파 등을 새롭게 선보이고, 맞춤제작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와 함께 10월 말까지 추첨을 통해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홈카페 프레소,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지인 소개시 소, 중, 대 사이즈의 기능성 패브릭 원형 스툴을 선택할 수 있고 반려동물과 동반해 소파 구매시 2,3단 반려동물 계단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혜택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페브릭소파 브랜드, 패샤쇼파는 현재 일산파주운정가구단지, 시흥인천가구할인매장 등을 운영 중이며 동일한 제품추천, 동일한 가격, 동일한 A/S를 적용받을 수 있다.

경기도광주가구단지 패샤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라인업과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 지점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