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팔라쇼파 맞춤소파 ‘디바쎄’ 가을시즌 타임세일 15% 이벤트 실시
임팔라쇼파 맞춤소파 ‘디바쎄’ 가을시즌 타임세일 15% 이벤트 실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디바쎄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패브릭은 자체적으로 가지고 있는 특유의 아늑함과 따스함으로 많은 이들의 가을, 겨울 인테리어 원단으로 사랑받고 있다. 사하라소파, 샤무드소파 등 디바쎄는 해외 직수입 패브릭 원단 원산지 제공 및 정품 인증 카드, 품질 보증 등 소비자들의 궁금해 하던 정보들을 숨김없이 공개했다고 전했다.

디바쎄에서 사용되는 원단은 이스라엘 바쎄 임팔라, 스페인 노딕으로 세계에서도 인정받은 우수한 기능성 신소재 패브릭이다. 이스라엘에 소재하고 있는 플록텍스 글로벌 기업으로 플로킹 공법 등 각광받는 기술력을 보유하여 100여 가지 이상의 까다로운 친환경 섬유 인증 테스트를 거쳐 오코텍스 인증까지 받은 친환경소파다.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원단과 기능성 신소재 패브릭으로 물로 오염을 쉽게 제거 및 방수, 방오, 스크래치 방지 등의 생활 편의성을 높였다. 더불어 디바쎄소파만의 유럽 감성의 컬러감과 패브릭을 자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한 쇼파제작이 돋보여 인테리어가구, 디자인가구, 홈스타일가구로 젊은 층까지 사로잡았다.  

이미지 = 디바쎄 제공

부산가구단지 인근 디바쎄는 양산 외에도 용인, 구미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어 각 전시장에서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로 제작된 카우치형소파, 코너형소파, 4인용소파, 임팔라소파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디바쎄는 온라인 구매 시 패브릭소파, 모듈형소파 등 전제품 10% 할인을 10/31일까지 진행하며, 9/30 ~ 10/18일까지 리암, 데이지 15% 타임특가 할인을 진행한다고 한다. 더불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시 최대 10만원 증정 이벤트(9/29 ~ 10/31)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디바쎄의 할인 및 전상품은 국내 공장에서 제작되는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은 구매 시 개인이 원하는 타입, 컬러, 사이즈 등을 선택하여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