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계미용실 리안헤어 범계2호점 , 10주년 행사 진행
범계미용실 리안헤어 범계2호점 , 10주년 행사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09.2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리안헤어 범계2호점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 사태로 많은 사람들이 지쳐있는 요즘. 업종을 불문하고 다양한 곳에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친 사람들에게 힘을 줌과 동시에 코로나 사태로 다소 부진했던 매출 향상도 할 수 있어 고객과 업주 모두 윈윈하는 방법이기 때문이다. 특히 합리적인 금액으로 드라마틱한 변화를 줄 수 있는 미용실의 이벤트는 늘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헤어샵 리안헤어 범계2호점도 마찬가지이다. 쾌적한 인테리어와 뛰어난 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 곳은 오픈 10주년 맞이 기념 행사로 컷, 펌, 뿌리염색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균일가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파격적인 가격으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스타일 변신을 꿈꾸는 사람들이라면 주목해 볼만 하다. 리안헤어 범계2호점은 패키지 메뉴 10가지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이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하고 좋은 가격대로 제공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관심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리안헤어 범계2호점은 N예약시 20%할인은 기본이며 최대 50%까지 할인되는 다양한 메뉴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N예약, 카카오헤어샵 등을 통해 온라인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리안헤어 범계2호점은 요즘 시국에 맞게 매장 전담 청소용역을 사용해 위생 청결 상태관리를 진행하고 있고, 바이러스 살균 고온 소독을 매일 수시로 실시하고 있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이벤트 등으로 많은 사람들의 방문이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1~2일 전 사전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더 편안하게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리안헤어 범계2호점의 이벤트, 당일예약 여부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로 문의하길 바라며, 매장은 범계역 2번 출구 로데오거리 중앙분수대 앞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