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쇼파 전문매장 ‘패샤소파’ 인천시흥가구단지 오픈 및 정상영업, 6~4인용 샤무드추천 
패브릭쇼파 전문매장 ‘패샤소파’ 인천시흥가구단지 오픈 및 정상영업, 6~4인용 샤무드추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패샤소파 제공

소파는 거실, 안방 등 공간에 따라 재질, 촉감 등을 달리 적용할 수 있어 홈인테리어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가구로 인식된다. 하지만 브랜드별 가격대가 천차만별로 대부분 고가의 금액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쉽게 구매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 

이에 인천시흥가구단지 ‘패샤소파’가 기능성 패브릭, 샤무드, 임팔라쇼파, 6~4인용 소파와 코너형 카우치형 소파, 리클라이너 등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오픈특가 행사를 준비하고 사은품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인천시흥가구단지점에서 준비한 프로모션은 전제품 가격할인과 지점 특별할인으로 최대 15~30% 할인된 가격으로 패브릭 소파를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또한 구매고객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를, 2등 7명에게는 플랜잇 홈카페 프레소를, 3등 3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하며 지인 소개시 소, 중, 대 사이즈의 기능성 패브릭 원형 스툴을, 반려동물과 동반해 쇼파 구매시 2, 3단 반려동물 계단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패샤의 사하라소파, 샤무드쇼파, 임팔라쇼파, 노바텍스소파, 아쿠아텍스쇼파, 스윙쇼파,모듈쇼파, 원목쇼파는 다채로운 컬러와 파스텔톤 색상의 북유럽 감성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로, 인테리어 효과를 주는 고객의 스타일에 알맞게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소파로 추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1인, 3인, 4인용, 카우치, 코너, 리클라이너 소파까지 다양한 모델들이 있어 어떠한 거실구조에도 배치하기가 용이하고, 평수에 상관없이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소파의 길이를 늘리고 줄여주는 맞춤 서비스까지 제공함으로써 공간에 맞는 연출이 가능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부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안산의왕가구단지 등 매장에서는 독일과 포르투갈, 이스라엘에서 원단을 직수입해 제작한 소파를 체험할 수 있으며 본사로부터 정품인증 카드까지 받아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며 “국제표준 ISO 수준을 충족하고 오코텍스 100에서 1등급을, 유럽 메이드인 그린 마크를 획득하는 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패샤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픈기념 할인행사와 제품소개 및 일산가구거리, 수원가구단지, 경기도광주(오포), 남양주마석(공단), 김해부산가구단지 등 직영점 매장위치 영업시간 등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지점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