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니스 컴퍼니, 몽확적인 멜로디에 역동적이고 빠른 움직임, 신비한 작품을 선보이다
구니스 컴퍼니, 몽확적인 멜로디에 역동적이고 빠른 움직임, 신비한 작품을 선보이다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09.29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경기 문화재단에서 진행한 2020 경기도 예술진흥 공모지원사업에 구니스 컴퍼니 의“미스테리우스가” 선정되어 경기도의 문화예술발전에 기여하게 된다.

경기문화재단 『2020 경기도 예술진흥 공모지원사업』은 경기도 곳곳에서 예술인, 예술단체들과 함께 문화예술의 꽃을 피우기 위해서 공모사업을 진행하였으며, 이번 공모는 시,군 지역의 전문예술창작활동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고 예술창작 활성화를 위한 단계별 지원프로그램인 사업이다.

이번 프로젝트에 선정된 구니스 컴퍼니(단장 이종민)의 ‘미스테리우스’ 는 작품명 그대로 신비하고 오묘한 느낌을 주는 이색적인 작품이다. 퓨전국악팀 호시탐탐(단장 변동욱)이 라이브로 연주를 하고, 이 외에도 다양한 전통요소들을 활용하여 작품을 선보인다.

이번 작품에서 움직임에 관련된 연출을 맡은 ‘박종훈’ 및 무용수 이종민,여인수,김경민,권순민,문진홍,김동현이 참여하였으며, 음악적인 작곡 및 편곡은  작곡가 변동욱 및 연주자 김은비, 이동언, 윤성철, 정유진, 한은비, 김열음 이 다양한 악기 및 세션들을 사용하여 ‘미스테리우스’ 라는 주제에 어울리는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스테리우스’ 작품은 이미 2020 부산국제무용제 공식초청 외에도 여러 거리예술축제에서 예술성 및 독창성에서 인정을 받았으며, 이번 지원 사업을 통해서 1시간 가량의 작품으로 디벨롭 될 예정이다. 여기에 미디어아트까지 가미되어 시각적인 효과까지 확대시킨다.

한편 이번 경기도 예술진흥 공모지원사업은 온라인촬영으로 진행이 될 예정이며, 최종 공연영상은 유투브 “더 구니스크루”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