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만은 풍요로운 한가위 맞이 수입매트리스멀티샵 코지슬립 " 대박 할인 이벤트" 실시
마음만은 풍요로운 한가위 맞이 수입매트리스멀티샵 코지슬립 " 대박 할인 이벤트" 실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코지슬립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푸른 가을 하늘 마음만은 풍요로운 한가위지만 언제 끝날지 모르는 코로나로 인해 경제적으로 위축된 소비자들을 위해 미국수입매트리스 전문멀티샵 '코지슬립매트리스' 남양주하남점과 송파위례점에서 판매중인 전 제품에 대해서 추석맞이 역대급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미국 직수입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수입 유통 직영판매 하는 '코지슬립매트리스'에서 품질 좋고 가격 착한 미국수입매트리스를 가장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주목을 받고 있다. 추석이 있는 달에는 가정에서 지출이 많은 편인데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퀸매트리스  한개 가격에 프레임까지 세트로 구매할 수 있고 일부 제품은 퀸사이즈 가격에 킹사이즈를 구매할 수있다.

또한 사랑하는 자녀의 편안한 잠자리까지 해결할 수 있도록 퀸이나 킹사이즈 부부매트리스 구매시 슈퍼싱글 매트리스 1개를 더 증정 받을 수 도 있다.

한가위만큼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누리고 이사및 입주,혼수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는 아주 좋은 기회이다.

여러모로 피로도가 증가 되고 있는 요즘 면역력의 핵심 포인트인 편안한 수면의 중요성이 점점 화두가 됨에 따라 수면 관련 산업도 나날이 발전 하고 있는 추세이다. 그 중 가장 중요한 숙면을 위한 침대매트리스에 신경을 쓰는 소비자가 점점 늘고있어 침대 매트리스관련 시장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해당 이벤트는 USA 씰리, 템퍼페딕, 썰타, 스프링에어, 코르시카나, 떼라페딕등 미국시장및 국내시장에 대중적으로 알려져 있는 브랜드와 함께 에어룸, 브랜트우드홈 등 프리미엄 등급의 다양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사진 = 코지슬립 매장

특히 코지슬립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친환경 매트리스 에어룸과 브랜트우드홈은 최고의 친환경 유기농 소재만을 사용하고 화학적 난연재 및 접착제 또한 천연 소재로 대체하여 유해가스 방출은 물론이고 인체에 해로운 발암물질이 전혀 없는 무독성, 저자극을 추구하여  아기와 어린이, 노인에 이르기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특히 에어룸과 브랜트우드홈 매트리스에 사용된 뉴질랜드산 천연양모인 좀마 울은 습기를 없애주어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시켜주어 숙면에 도움을 주고  천연 난연재의 역할 까지 하는 자연이 선물한 최고의 소재로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뛰어난 복원력으로 매트리스 사용시 꺼짐 현상을 최소화 시켜 내구성을 높여준다.명품 매트리스의 스펙과 기능성, 매트리스 전체가 친환경 소재라는 안전성까지 갖춘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은 오직 코지슬립에서만 체험할 수 있다. 코지슬립은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지정배송이 가능하며 모든 전시 상품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각 매장에 상주하고 있는 수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매트리스 상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으며, 여기에 10년에서 15년까지 무상보증 워런티를 제공하기 때문에  A/S에 관한 걱정은 접어두어도 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코지슬립 송파위례점이나 남양주하남점으로 유선문의 하거나 코지슬립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 방문하면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