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멍멍선수권대회 공식 협찬 마스크에 세이프마스터 에어핏마스크 선정
아이돌 멍멍선수권대회 공식 협찬 마스크에 세이프마스터 에어핏마스크 선정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2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기 위해 왕성한 기부로 이름을 알렸던 ㈜한량이MBC 추석특집 아이돌e스포츠 대회, 아이돌 멍멍선수권대회에 공식협찬사로 선정되어, 세이프마스터 에어핏마스크를 대회에 협찬할 것이라고 밝혔다.  

명절이면 아이돌 스타선수권 대회를 선보였던 MBC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하여 ‘아육대’ 방송을 언택트 형태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에 따라 MBC는 이번 추석특집 편성으로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대회(이하 아이대)’와 ‘아이돌 멍멍 선수권대회(이하 아멍대)를 각각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편성했다. 

‘아이대’는 ‘아육대’를 언택트 형태로 진행하면서도 짜릿한 승부의 세계를 느낄 수 있도록 2가지 게임을 종목으로 채택했다. 종목으로 채택된 게임은 각각 ‘배그’로 잘 알려진 국산FPS게임 ‘배틀그라운드’와 전국민의 인기를 한몸에 받았던 넥센의 ‘카트라이더’의 모바일버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다.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대회 캡처

이번 대회에는 가을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타이틀곡 “손을 잡아줘’를 선보인 에이프릴, 최근 첫 유닛 “쪼꼬미’를 출격 시킨 우주소녀 외에도, NCT, SF9, 펜타곤, 골든차일드, AB6IX, 나띠, 위아이, 하성운, 나띠, 이달의소녀, 박지훈, 김재환, 동키즈, 아이즈원, 온앤오프, 러블리즈, 오마이걸, 몬스타엑스, 엔플라잉 등이 참가하여 팔색조의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MBC는 출전 선수 간 사회적 거리두기를 장려하고, 의료진이 꼼꼼히 케어하는 등 다방면으로 보호조치를 마련하였다고 밝혔다. 이에 공식협찬사로 선정된 ㈜한량에서 제작진과 출연진을 위하여 마스크를 협찬할 예정이다. 

㈜한량은 자체 쇼핑몰 한량마켓을 운영하며 왕성하게 기부활동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주식회사 한량은 지난 3월 배재대에 손소독제 1,500개를 기탁한 데 이어 공군 교육사령부, 육군 7기동군단, 해군 교육사령부, 공군 15 특수임무 비행단, 해양경찰교육원에 각 5천개를 기부한 바 있다. 주식회사 한량의 김동혁 대표는 최근 ㈜태평컴퍼니를 설립하여 각종 방송, 영화, 드라마, 예능에 지속적으로 협찬함으로써 브랜드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부를 통하여 시민들과 함께하는 세상에 앞장서는 모범기업 ㈜한량의 세이프마스터 에어핏마스크는 세척이 가능하고 빠르게 건조되는 특성이 있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e스포츠 우승팀 3팀의 이름으로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 당신의 참여로 만드는 변화’ 캠페인을 벌이고 있는 '굿네이버스’등 4만5천장의 마스크를 기부되게 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