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가구단지 베니시모 수원동탄점, 아쿠아클린소파 등 할인 이벤트 진행
수원가구단지 베니시모 수원동탄점, 아쿠아클린소파 등 할인 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베니시모 수원동탄점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수원가구단지 ‘베니시모 수원동탄점’은 차세대 소파로 알려진 ‘아쿠아클린소파’부터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등을 대상으로 특가 할인에 나섰다. 이에 업체는 소비자감동지수 쇼파부문 1위에 선정된 기념으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현재 ‘베니시모 수원동탄점’이 진행하는 이벤트는 △전시품 특가 할인 행사는 물론 쿠션 2+1, 바디필로우를 증정하는 △사은품 증정행사 등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각종 혜택들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전시품 특가 할인행사를 진행 중에 있으며, 미국 수입매트리스 멀티숍 ‘더슬립 수원동탄점’과의 연동할인 및 사은품 증정행사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가을을 앞두고 신혼가구들을 대상으로 5%의 추가할인을 제공하는 신혼가구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베니시모는 유럽에 위치한 기업 안티큐어와 협업 생산한 아쿠아클린소파부터 최상급 천연 가죽으로 제작한 에닐린플러스 쇼파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아쿠아클린소파의 경우 가구 업계에서 보통 사하라소파 등 비교하는데, 기능성과 프리미엄 소재 인증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소비자감동지수 쇼파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룬 바 있다.

또한 아쿠아클린쇼파는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진행하는 ‘OEKO-TEX 100’ 1등급을 인증한 것은 물론 FREE PFC 인증을 통해 친인체 인증을 받은 친환경 원단을 사용해 0~3세의 영·유아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높은 안전성을 선보이고 있다.

베니시모 수원동탄점 관계자는 “매장 방문객들에게 아쿠아클린쇼파는 높은 인기 제품 중 하나이다. 인기가 높아지며 중국이나 터키 등 유럽 유통회사를 거치기만 하고 유럽산 프리미엄 원단이라고 속이는 업체들이 있어 제조국과 인증 확인은 필수다”며 “베니시모 아쿠아클린쇼파는 ISO 국제 표준인증을 받아 내구성 또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매장에서 상담을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