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운드스터디카페 양천구청점, 오픈 전 사전 등록 시 4주 정기권 50% 할인 이벤트
어라운드스터디카페 양천구청점, 오픈 전 사전 등록 시 4주 정기권 50% 할인 이벤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09.29 16: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어라운드스터디카페 양천구청점이 10월 말 신규 개장을 앞두고 있으며, 관심을 가져주는 분들을 위해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4주 정기권 등록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며, 100시간 정액권도 동일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오픈 이후에는 오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할인된 가격으로 정기권을 구입할 수 있다. 이용객들의 부담을 줄이고 가성비 있는 비용으로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겠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신정동 스터디카페 어라운드는 플랜트를 기반으로 한 친환경적인 인테리어로 이용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스터디카페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인테리어에 식물을 많이 사용함으로써 공기 정화에 탁월한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피로도를 낮추고 심리적 안정감을 느낄 수 있어 어라운드 스터디카페 양천구청점 이용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카페에서 공부하는 것을 선호하는 학생들을 위해 카페에서 공부하는 느낌을 주는 카페존과 독립된 환경에서 공부하는 것을 선호하는 학생들을 위한 스터디존을 구분해 학생들의 선택 폭을 높였다.” 라고 말했다.

또한, 그룹 스터디나 과외 등 단체로 공부하는 분들을 위해 인원수에 맞게 이용 가능한 신정동 스터디룸도 구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해당 스터디카페는 셀프바 공간을 마련해 학생들이 무료 음료와 커피를 마시며 휴식할 수 있게 했으며, 안마존에는 안마의자가 준비되어 있어 편안하게 안마를 받을 수 있다.

어라운드스터디카페 양천구청점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실내 방역을 철저히 하고, 환기 시스템을 통해 지속적으로 환기를 진행할 것이다.

걱정 없이 편안하게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이용객들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쾌적한 양천구청 스터디카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드레스 2020-09-30 21:16:07
우리동네에도 어라운드 스터디카페가 생기니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