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대회 공식 협찬 세이프마스터 에어핏마스크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대회 공식 협찬 세이프마스터 에어핏마스크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1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 대회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매년 추석 아이돌 팬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 대회가 올해도 개최가 확정된 가운데 아이돌 스타들의 공식 협찬 제품인 세이프마스터 에어핏마스크가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이다. 해당 제품을 협찬하고 있는 주식회사 한량은 마스크를 생산하는 것은 물론이고 제조와 판매를 하는 기업으로써 이번 대회에 파트너로써 각 아이돌들의 팬덤들에게도 알려지고 있다.

이번 대회의 참여 아이돌로는 몬스타엑스, SF9 등의 남자 아이돌 그룹과 러블리즈, 아이즈원 등의 여자 아이돌 그룹도 참여 예정이다. 솔로 아이돌 아티스트들도 총 출동하여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전 경기에 아이돌 스타들은 마스크 착용을 하고 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며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 대회 역시 마스크 착용을 하고 안전하게 진행을 하게 될 예정으로 알려졌다.

세이프마스터 에어핏마스크 제품은 패션 마스크로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며 다양한 색상을 가진 것은 물론이고 디자인의 다채로움도 특별한 것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요즘 들어 숨쉬기 좋은 마스크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 가운데 장시간 착용해도 제품의 신축성으로 인해 불편하지 않는다고 알려져 있으며 또한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여 품질 또한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원단의 특성상 습기에 강한 것은 물론이고 건조가 매우 빠르기 때문에 운동을 할 때나 야외활동을 할 때에도 적합한 것으로 알려진 상품이다.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 대회 캡처

무엇보다 세척이 가능한 제품이기 때문에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으로 일회용을 사려는데 부담이 되는 소비자들에게 경제적인 마스크로 불리며 주목이 되고 있다. 또한 얼굴 핏에 맞춘 패션마스크로써 빗살무늬와 매쉬 패턴이 있어서 얼굴이 작아보이고 개성있게 보일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을 제조 판매 하고 있는 주식회사 한량은 선행도 많이 하는 기업으로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으며 이미 육해공군과 교육 기관 등에 손소독제 5천개를 기부하고

올해 7월에 부평구에 3만5천매의 마스크와 미추홀구에 1만매의 마스크를 기부하여 모범기업으로 평가를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또한 방송, 드라마, 영화 등에 협찬을 하고 있으며 한량에서 설립한 태평컴퍼니가 이를 맡아 담당을 하고 있고 최근에는 예능 협찬도 진행이 되고 있어 브랜드 인지도는 더욱 상승할 것이라고 예측이 되고 있다. 주식회사 한량의 김동혁 대표는 이번 대회를 공식 협찬하고 선수들이 안전하게 대회를 마무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손소독제, 마스크 등의 위생 상품을 아낌 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코로나 사태에도 불구하고 개최되는 이번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대회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또한 이번 e스포츠 우승팀 3팀의 이름으로 해외아동 1:1 결연 캠페인을 벌이고 있는 ‘굿네이버스’등 4만 5천장의 마스크를 기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