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흥가구단지 수입침대 전문 '마이퀸 침대' 5개 지점 오픈 기념, 최저가 프로모션 및 특별 이벤트 진행
인천시흥가구단지 수입침대 전문 '마이퀸 침대' 5개 지점 오픈 기념, 최저가 프로모션 및 특별 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마이퀸침대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수입침대 전문 매장 마이퀸침대는 신혼, 입주 침대 등 더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을 위해 5개 지점 브랜드 오픈 기념, 수입 침대 최저가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마이퀸침대 브랜드는 특히 신혼과 혼수 맞춤 침대를 중심으로 한 장소에서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를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내 몸에 꼭 맞는 침대를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잡았다.

신혼침대전문 마이퀸침대에서는 씰리, 템퍼페딕, 베드보스 등 다양한 브랜드 침대들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원목, 아쿠아원단, 패브릭, 가죽소재로 이루어진 호텔식프레임, 패밀리침대 등 소비자 선호도에 맞춘 프레임도 찾아볼 수 있다.

한편, 마이퀸침대는 오픈기념으로 세 가지 이벤트를 특별 기획했다.

먼저 이스턴킹사이즈 침대 세트 구매를 하는 고객에 한해 마이퀸침대에서 기획한 프로포즈 이벤트를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베개, 침대커버, 이불 등이 포함되어있는 호텔 침구 세트 또는 미국 명품 메이시백화점에 납품되는 정품 토퍼 중 하나를 선택하여 증정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 후기 작성하는 분들에게는 최고급 메모리폼 배게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평일 방문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바디필로우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마이퀸침대의 제품정보는 공식 블로그 및 SNS, 또는 강서부천, 남양주마석점, 인천시흥점 등 전국 각 지점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