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코로나 여파가 끝나가는 가운데 최근 소규모 매장, 배달과 포장을 할 수 있는 음식점들이 상대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예비창업주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만두 전문 프랜차이즈 별난만두는 가맹비 면제 창업으로 1인 창업과 샵앤샵을 계획하는 예비 가맹점주를 위한 다양한 혜특들을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별난만두는 만두와 프리미엄 분식, 카페 그리고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렌차이즈이다. 2평~6평으로 운영이 가능하며 이미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샵인샵창업으로 시작해볼 수 있다.
매장 뿐만 아니라 배달과 포장을 할 수 있어 다양한 수익구조를 확보할 수 있다.
만두는 접근성이 좋고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은 음식 중 하나로 어린이부터 청소년, 청년, 중장년층까지 모든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메뉴로 창업이 용이하다. 더불어 만두와 잘 어울리는 아이스크림, 카페 등도 함께 운영 할 수 있어 매출의 극대화를 높일 수 있다.
별난만두는 가맹비, 보증금, 로열티가 없는 생계형 창업아이템으로 운영이 가능하다는 점을 주목 해 볼만하며 최상급 재료만으로 철저하게 관리해 만든 만두를 원팩 시스템으로 제조 및 유통함으로써 '인건비 절감'과 '물류 원가 절감' 효과까지 누를 수 있다.
별난만두 관계자는 "최소 비용과 설비투자로 창업과 샵앤샵창업이 가능하며 업종 변경도 가능하다”며 “만두전문 테이크아웃, 카페형, 매장형창업으로 4계절 매출을 기대해볼 수 있으며 개인의 사정에 맞춘 컨설팅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접근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앞으로 지속적인 품질관리, 메뉴 개발을 통해 만두전문점 창업 전문회사로서 유통단계를 줄여 체인점주의 매출 증대에 기여하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