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의 가치를 더하는 브랜드,리빈치(Livinchi) 스탠드형 스팀 다리미 런칭
공간의 가치를 더하는 브랜드,리빈치(Livinchi) 스탠드형 스팀 다리미 런칭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5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리빈치 스탠드형 스팀 다리미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공간의 가치를 더하는 브랜드 리빈치(Livinchi)가 첫 제품으로 스탠드형 스팀 다리미 ‘리빈치 핏스티머’를 공식런칭하며, 온라인상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공간의 가치를 위한 제품을 약속한 리빈치(Livinchi)의 첫 제품인 만큼  ‘리빈치 핏 스티머’는 많은 주목을 받고있다.

‘리빈치 핏 스티머’의 기능을 살펴보면 6단계의 스팀모드기능으로 각각 옷 재질에 맞게 알맞은 스팀을 할 수 있어, 4계절 내내 사용가능한 점이 있으며 1.5L의 대용량 물통으로 최대 40분간 오래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화재를 방지하기 위한 설계로 150ºC 가 넘어가면 자동으로 제품의 작동을 멈춰서 과열을 방지하며, 1단계 안전장치가 고장날 경우를 대비해 216ºC 가 넘어가면 작동을 중지시키는 안전장치로 안전을 위한 설계도 돋보인다.

또한, 분당 최대 35g의 풍부한 스팀분사로 기존과 차원이 다른 스팀으로 살균탈취 까지 할 수 있다는 차별성으로 많은 기대를 안고있는 제품이다. ‘리빈치 핏 스티머’는 리빈치(Livinchi)공식몰 에서 만나볼수있다.

리빈치(Livinchi)관계자는 “공간의 가치를 위한 제품을 약속한 만큼, 편리함과 체계적인 설계로 런칭한 첫 제품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에 부흥하는 제품이다”라고 ‘리빈치 핏 스티머’를 소개했으다.

이어 “스탠드형 스팀 다리미 를 시작으로 10월 달 내에 두번째 제품을 런칭 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