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윈위즈, 워라밸에 최적화된 복지제도 마련으로 주목
㈜트윈위즈, 워라밸에 최적화된 복지제도 마련으로 주목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8.24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트윈위즈가 워라밸에 최적화된 복지제도를 마련하여 일하기 좋은 회사로 손꼽히며 취업준비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트윈위즈는 기존의 향균필름 등의 고체형 소재가 가진 단점들을 개선해 기능성 액상 향균, 향바이러스 첨가제를 제작 및 생산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와 같은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트윈위즈는 22억 원 규모의 누적 투자를 유치하는 데 성공했으며, 중소벤처기업부 TIPS 및 TIPS 후속 창업 사업화 프로그램에 채택되었다.

트윈위즈가 이처럼 창업 1년여 만에 좋은 성과를 달성하며 높은 성장 이루어 낼 수 있었던 동력은 직원들을 배려한 복지 제도에 있다. 트윈위즈는 워라밸을 중시하는 MZ세대가 경제활동의 주축이 되는 현상에 발맞춰 구성원이 워라밸을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 제도를 마련했다.

트윈위즈가 마련한 복지로는 주 4.5일제 근무(금요일 4시간 근무), 자율출퇴근제(오전 8~10시 자율출근, 8시간 근무 후 자율퇴근), 자유 복장 및 간식 제공, 자유로운 연차 사용 및 1시간 단위 연차제도, 리프레쉬 휴가제도(3년 만기 2주 유급휴가), 분기별 워크샵, 연 1회 해외 출장 지원, 연차 외 여름/겨울 시즌 유급 휴가 및 창립기념일 휴가, 생일 선물 및 생일 유급 휴가 1일 제공, 학술 연수 및 자기계발 지원 등이 있다.

㈜트윈위즈 김창수 대표는 “연봉 외에도 명절 상여금, 여름휴가비, 연말 성과금 등의 성과급을 별도로 지급하고 있어 구성원들의 만족도가 높다.”라며 “트윈위즈의 경영 목적은 전 사원의 행복을 물심양면으로 추구하는 것이다. 트윈위즈의 복지제도를 통해 기업의 입장에서도 우수한 인재를 유치할 수 있고 재직자들의 애사심을 높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사내 복지를 통해 일과 가정의 양립이 더욱 쉬워지고 일과 생활의 균형을 이뤄 조직 구성원의 업무 효율성과 몰입도를 극대화할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조직 구성원들이 일과 생활의 균형을 이루며 생활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고 트윈위즈가 만들어갈 비전과 미션을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