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미용실 성남동 장순영헤어, 1:1맞춤형 컨설팅으로 각광
울산미용실 성남동 장순영헤어, 1:1맞춤형 컨설팅으로 각광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6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산미용실 장순영 헤어 원장
▲사진=울산미용실 장순영 헤어 원장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가을트렌드에 맞게 헤어 스타일도 새로운 유행을 선도하기 위한 변화된 스타일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1:1 맞춤형 헤어스타일 변신은 헤어디자이너의 경험치와도 연결이 되기 때문에 맞춤형 상담이 주목받고 있다.

최근 타인의 시선보다는 자신의 스타일에 따른 만족감이 우선시 되는 스타일이 휴행을 선도하고 있다, 가장 두드러진 분야가 헤어스타일이다.

▲사진=헤어모델
▲사진=헤어모델

헤어스타일 연출에 있어서 주로 사용되는 아이템은 펌이다. 그중에서도 레이어드펌, 단발보니펌, 가일컷 등이 대표되고 있다. 울산미용실 장순영 헤어는 남성헤어는 물론 여성헤어에 1:1 맞춤형 헤어컨설팅을 적용하여 고객의 자연스러운 펌스타일을 제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장순영 원장은 “손상도가 많은 극손상모발도 1:1 맞춤형 상담을 통해 헤어관리와 관련된 정보를 얻고, 또한 헤어스타일 연출에 있어서도 가장 적합한 스타일을 찾아낼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어서 자신에게 맞는 헤어스타일을 찾을 수 있는 방법으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울산미용실 장순영 헤어에서는 고객의 만족도와 재방문율을 높이기 위한 방법으로 SNS를 활용하고 있으며, 네이버 예약을 할 경우 다양한 할인 혜택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