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듀, 관세사 2021 최종합격 플러스 합격반 오픈
시대에듀, 관세사 2021 최종합격 플러스 합격반 오픈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0.10.0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대에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관세사는 앞으로의 전망이 밝을 뿐만 아니라 전문직 소득 순위조사에서 상위권을 차지할 정도로 높은 연봉을 받는 직종으로 알려져 있다. 관세법과 관련 법령에 근거하여 수출 및 수입과 관련된 통관 업무를 수행하는 관세사 자격 취득 시에는 무역 업무가 이루어지는 업종으로 진출할 수 있으며 관세직 공무원·행정고시 지원 시 과목당 5%의 가산점을 인정받을 수 있다. 응시자격에 특별한 제한이 없어 관세사 자격 시험에 관심을 갖는 수험생들이 적지 않지만 출제 난이도가 높아 최종 합격률은 낮은 편이다.

이런 가운데, (주)시대고시기획, 시대교육이 2021년도 시험일정 대비 시대에듀 관세사 2021 플러스 합격반을 새롭게 오픈해 눈길을 끌고 있다. 현직 관세사/회계사로 구성된 교수진은 반복회독이 가능한 해당 강의를 통해 1차 시험과목별 체계적인 학습 전략과 2차 시험에서 기본점수 외 추가점수까지 받을 수 있는 답안 작성 요령과 문항별 목차구성법, 적합한 답안 작성 분량 노하우를 전수한다.

강의 교재로는 시대고시기획의 관세사 대표 도서 ‘합격자’ 시리즈와, 기출문제집 ‘기출이답이다’ 등을 채택해 강의의 완성도를 높였다. 강의 수강 시에는 2차 연습 답안지, 모바일 강의, 1:1 맞춤 학습서비스가 제공되고 시대에듀의 무역·물류·어학 등의 동영상 강좌 중 한 개의 강좌를 무료로 수강 할 수 있다.

보세사 인강도 제공하는 시대에듀에서 현재 수강 가능한 관세사 강의는 2021 플러스 합격반 이외에 2021 스타트 합격반, 2021 2차 집중 합격반 등이다. 자세한 강의 내용은 시대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대에듀는 신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회원 전원에게는 수강료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합격수기를 작성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에어팟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