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 템퍼매트리스 최저가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패키지 할인 진행
수원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 템퍼매트리스 최저가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패키지 할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미지 = 더슬립 수원동탄점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용인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어하는 신혼부부 등 소비자들을 위해 템퍼매트리스 및 정품 수입매트리스 최저가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패키지를 도입했다고 전했다.

최근 ‘더슬립’은 2020년 소비자 감동지수 수입 매트리스 부문 1위에 수상하였으며 그를 기념해 템퍼매트리스 를 비롯해 씰리매트리스, 밀리매트리스, 헤밍웨이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 다양한 정품 수입매트리스를 상시 다른 프로모션으로 할인을 진행 중에 있었다.

뿐만 아니라 더슬립 동탄점은 기존 몇 군데 가구 업체들과 달리 불필요한 마진을 줄이기 위해 웨딩업체와의 제휴를 맺지 않는다. 이로 인해 6~10%의 중간 마진이 발생하지 않다 보니 국내 최저가로 구매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구매 금액에 1년간 최저가 보상제를 적용해 보다 믿을 수 있는 매장으로 꼽히고 있다.

또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베개 2개, 방수커버 2개 사은품 기본증정을 비롯하여 유아용 토퍼 세트, 바디필로우, 강아지 방석, 쿨링 방석 중 1개 증정을 해 총 5가지의 사은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명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 수원동탄점’과의 연동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구매고객리뷰 및 방문자리뷰를 통해 추가사은품 증정도 진행하고 있으다.

더슬립 수원동탄점이 진행하는 이벤트로 인해 안산 그랑시티자이2차, 서초 래미안 리더스원, 신길 힐스테이트 클래시안, 송도 랜드마크시티 센트럴 더샵, 시흥 제일풍경채 등 많은 입주자들로 끊임없는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의 추가 확진세가 보이기 때문에 예약제를 통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다, 불편함을 감수하는 고객들을 위해 예약방문 후 구매 시 추가 할인 및 추가 사은품을 증정해드리고 있으며 매장 내에 위생장갑과 손 소독제를 비치해 위생 및 청결에 집중하고 있으니 걱정 없이 많은 방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