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하이테크, 캔시머 전문 쇼핑몰 ‘티티로몰’ 오픈.. 국내 최저가 목표
㈜트렌드하이테크, 캔시머 전문 쇼핑몰 ‘티티로몰’ 오픈.. 국내 최저가 목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7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트렌드하이테크(대표 서창범)가 캔실링기, 캔시머 전문 쇼핑몰 ‘티티로몰’을 오픈하고 국내 최저가로 캔실링기를 공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티티로몰’에서는 ㈜트렌드하이테크가 개발한 전자동 캔실링기 티티로캔터치 마스터와 티티로캔터치 노멀을 구입할 수 있으며 알루미늄캔과 페트캔, 디스펜서 등 다양한 부자재도 만나볼 수 있다.

㈜트렌드하이테크의 티티로캔터치 마스터는 650ml, 500ml, 355ml, 250ml, 220ml 등 시중에 유통되는 다양한 유형의 캔과 페트에 완벽하게 호환이 되고 있으며, 기본음료뚜껑, poe안전뚜껑, 풀오프너 등도 별도의 시밍척 교체 필요 없이 자동호환 가능한 제품이다. 

기존 캔시머 장비는 캔 사이즈가 달라지면 사용자가 수시로 몰드를 교체해야 하지만 티티로캔터치는 국내 최초 100% 원터치 완전자동 캔시머라는 점에서 차별화를 보이고 있다. 몰드 위에 캔을 올려놓으면 센서가 스스로 높이를 조절해 캔사이즈에 따라 몰드를 교체할 필요가 없다. 

티티로캔터치 노말은 마스터와 기능면에서는 동일하며, 가장 많이 활용되는 기본음료뚜껑으로만 제작된다. 

트렌드하이테크 허진우 과장은 “티티로캔터치 노말은 마스터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면서 활용도가 높아 수제맥주 전문점, 카페, 치킨 전문점 등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음식점과 카페 등 주방종합집기를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소상공인전용 사이트를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티티로 캔실링기는 중국산 제품과 달리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된 제품으로 잔고장이 없고 A/S가 편리해 실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최근에는 높이 41cm, 가로 18cm의 가정용 초소형 캔실링기도 출시했으며 구입 가격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를 위해 무상렌탈과 유상렌탈 상품을 각각 마련했다.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세부적인 조건과 금액을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