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돈, 전자파 걱정 없는 가성비 온수매트 추천 ‘눕스 온수매트’ 33% 할인
라돈, 전자파 걱정 없는 가성비 온수매트 추천 ‘눕스 온수매트’ 33% 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7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눕스 온수매트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2020년 2세대 온수매트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눕스 온수매트’가 33% 할인 및 세탁망, 에어펌프, 안심포장 등 풀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온수매트는 전기로 온수를 가열하여 매트 안의 호스로 순환시키는 난방 기구로 전기매트, 1인용 전기장판, 보온매트 등에 비해 전자파 걱정이 적고, 화재의 원인이 되는 합선의 우려가 적다는 이유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난방 기구는 전기매트, 1인용 전기장판, 보온매트, 캠핑전기요 등 그 종류와 가격이 다양하기 때문에 구입 전 온수매트 추천, 캠핑전기요 추천 등에 대한 게시글을 포털사이트에 검색하여 부가기능, 전자파 및 라돈 테스트 여부, 원단 등을 꼼꼼히 비교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난방기구 제품 중에서도 상대적으로 전자파 걱정이 없는 제품인 온수매트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그중 ‘눕스 온수매트’가 워셔블 온수매트로 세탁이 매우 편리하여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눕스 온수매트’는 가족들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알러지 비유발 염료만 사용한 알러앤드 원단을 사용하여 알러지 과잉반응에 대한 걱정이 없는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세탁 및 마찰 견뢰도 테스트를 완료 받은 제품으로 이불처럼 세탁이 가능하다.

이미지 = 눕스 온수매트

눕스 온수매트 관계자는 “‘눕스 온수매트’는 라돈과 전자파 측정 결과 환경부 권고 기준치 보다 훨씬 낮은 수치로 나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편차가 거의 없는 균일한 온도 유지로 따뜻한 환경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간편 조작 기능 간편한 조작 기능, 1-9시간 타이머 설정, 과열방지기능, 화재방지센서 등을 탑재한 제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온수매트 추천 제품이다” 라고 전했다.

눕스 온수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