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필수템 UV 램프를 탑재한 아기 가습기로 ‘바란 가습기’ 인기 29% 할인
육아 필수템 UV 램프를 탑재한 아기 가습기로 ‘바란 가습기’ 인기 29% 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7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바란 가습기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낮은 전력소모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바란 가습기’가 현재 29% 할인 이벤트 진행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아기의 포근한 잠자리를 만들기 위한 필수템인 아기가습기, 신생아 가습기는 아이의 호흡기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기능 및 세척, 소음 등에 대한 부분을 중점적으로 살펴보고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겨울철 실내활동을 하는 경우 가장 중요한 점은 습도 조절로, 적정 습도가 조절되지 않으면 체내의 면역력이 떨어져 환절기 질환에 쉽게 노출될 수 있기 때문에 신생아 가습기, 아기 가습기를 활용해 적정한 습도를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최근에는 발뮤다 가습기, 한일 가열식 가습기, LG 가습기 등의 대기업 브랜드 제품뿐만 아니라 뛰어난 성능과 부가기능을 탑재한 중소기업 제품으로 ‘바란 가습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미지 = 바란 가습기

많은 가습기 제품 중에서도 최근 5리터 대용량으로 최대 50시간 분무가 가능한 ‘바란 가습기‘가 아기 가습기, 신생아 가습기로 인기를 끌고 있다. 바란 가습기는 분무구가 360도 회전이 가능하여 제품을 움직이지 않아도 원하는 방향으로 분무가 가능하며, 3단계 분무량 조절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바란 가습기 관계자는 “외출 대신 실내활동을 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최근 발뮤다 가습기, 한일 가열식 가습기, LG 가습기 등의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최근 UV 램프를 탑재하고 있어 아기 가습기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바란 가습기’는 사용 시 지속적으로 내부의 물을 살균해 준다. 또한, 타이머 기능, 물 부족 시 자동 꺼짐 기 탑재, 간편한 세척방법으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바란 가습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판매점인 비비딕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