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조아 요양보호소, 유기견 및 강아지, 고양이무료분양 진행중
아이조아 요양보호소, 유기견 및 강아지, 고양이무료분양 진행중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아이조아 요양보호소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아이조아 요양보호소에서 유기견, 유기묘 및 강아지,고양이 무료분양을 진행중이다. 코로나 19로 인해 야외활동보다 내부 활동을 선호하는 인구가 늘어나며 자연스럽게 반려동물과의 생활을 꿈꾸던 사람들의 실현 시기가 앞당겨진 것이 가장 큰이유로 꼽히고 있다.

반려동물 문화가 발전함에 따라 동물들을 샵에서 분양 받기 보다는 파양의 아픔을 가지고 있는 강아지나 고양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최근 들어 입양 문의가 더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아이조아 요양보호소는 일종의 보육원 개념의 유기동물 및 파양된 아이들을 위한 '힐링 코스'가 마련되어 있어 파양이라는 힘든 결정을 내린 반려인들이 믿고 찾는 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강아지 운동장, 수영장 및 간단한 훈련 등이 가능한 유치원 시스템에 꾸준한 건강체크 및 매일 2번씩 이루어지는 시설 관리 등 단순한 보호소를 넘어 일종의 펫파크를 형성하고 있다. 유기견 및 유기묘에 대한 입소도 이루어지고 있는 것은 물론이고 안락사를 절대 하지 않아 안심할 수 있다.

입양 과정은 단순히 의사만 내비친다고 해서 가능한 것이 아닌, 꼼꼼한 심사과정을 통해 재파양 및 상업목적의 이용 가능성을 철저하게 걸러내고 있다. 

'순수보호소'로 각광받고 있는 아이조아 요양보호소는 전국 각 지에 위치해있으며 자세한 위치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휴대폰 어플 및 SNS와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