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미용실 플러스82헤어 안양본점 고객에 수준 높은 서비스 만족도 제공
안양미용실 플러스82헤어 안양본점 고객에 수준 높은 서비스 만족도 제공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8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플러스82헤어 안양본점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안양미용실로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플러스82헤어는 그간 고객 중심의 1:1 맞춤 관리 서비스로 입소문을 탄 바 있다. 시술 전 고객과 소통, 상담으로 완벽한 1:1 맞춤 서비스를 진행한다. 특히 플러스82헤어만의 활기찬 매장 분위기는 타 미용실과 다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안양미용실 ‘플러스82헤어’는 고객과 소통, 상담으로 만족스러운 시술을 진행하고 있어 인기다. 특히 플러스82헤어는 환절기를 대비해 두피와 모발의 건조함을 막기 위해 두피, 모발 클리닉을 서비스로 해드릴 수 있는 클리닉+시술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선불권 구매 시 적용되는 할인은 물론, 홈케어에 도움이 되는 보습효과가 뛰어난 밀크 단백질 크림과 선착순300명에 한하여 드라이기를 증정할 계획이어서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안양미용실 플러스82헤어 관계자는 “플러스82헤어는 최고의 퀄리티를 위해 디자이너들의 마인드 및 기술 교육을 철저히 시켜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이 마음에 들지 않아 하는 부분에 대해 확실한 A/S를 지향하는 방향으로 직원들에게 강조하고 있음을 밝혔다. 이로 인해 고객들이 평소 미용실에 대한 불편한 점과 불만인 부분을 최소화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관계자는 이어 “거품 없는 가격과 서비스, 유행 트렌드를 민감하게 쫓아가는 디자이너들의 실력이 뒷받침되어 고객들에게 1:1 맞춤 서비스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완벽한 1:1 맞춤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사람들의 발길을 끄는 플러스82헤어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