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서울 서현라이온스클럽에서 군산 고향사랑 기부 릴레이 참여
군산시, 서울 서현라이온스클럽에서 군산 고향사랑 기부 릴레이 참여
  • 최미영 기자
  • 승인 2023.09.12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랑 실천을 위해 1,000만원 기탁
서울 서현라이온스클럽, 군산 고향사랑 릴레이 기부 힘 보태..[사진=군산시]
서울 서현라이온스클럽, 군산 고향사랑 릴레이 기부 힘 보태..[사진=군산시]

[잡포스트] 최미영 기자 = 군산시는 12일 지역소멸 대응 등을 위해 추진하는 고향사랑기부제에 서울 서현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지난 6월 서현라이온스클럽의 창립 33주년 기념행사에서 군산시의회 김경식 의원이 군산 고향사랑기부 제도를 소개하면서 비롯됐다.

서현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990년 9월 27일 창립한 이래 ‘우리는 봉사한다’는 라이온스 클럽의 정신을 모토로 삼아 꾸준한 봉사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서현라이온스클럽 이영길 회장은 “지역사회를 돕는다는 라이온스클럽의 목표와 지역발전을 응원하는 고향사랑기부제의 취지가 일맥상통한다고 생각한다.”며 “우리 지구의 기부가 시작이 되어 클럽 내 지구별로 기부 붐이 일어나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군산에까지 라이온스클럽의 봉사정신을 전해주셔서 감사하다.”며 “기부금은 더욱 살기 좋은 군산을 만들기 위해 소중히 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산의 경우 특히 지역기업체의 본사가 서울 등 타지역에 주소를 두고있는 경우가 많아 기업체 대표와 노조 조합원이 지속적으로 기부 행렬에 동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