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어벤져스컴퍼니, 대진대학교산학협력단과 가족회사 협약 체결
㈜상생어벤져스컴퍼니, 대진대학교산학협력단과 가족회사 협약 체결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9.1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콘텐츠 크리에이팅 기업 ㈜상생어벤져스(대표 김대한)와 대진대학교 산학협력단이 혁신적인 산학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가족회사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산학 협력을 통해 ㈜상생어벤져스와 대진대학교는 교육, 연구, 현장 경험, 학생들의 인력 양성을 강화하고 광고 마케팅 산업계와의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국내 광고 및 마케팅 분야에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되며 각자의 역량을 결합하여 지식과 현업 경험의 상생을 추구할 것으로 보인다.

㈜상생어벤져스는 콘텐츠 크리에이팅 기업으로 광고와 마케팅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과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대진대학교의 학생들에게 현업에서의 경험을 제공하고 교육 과정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이론과 실무 경험을 결합하여 창의적인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대진대학교 산학협력단은 학문적 지식과 연구 역량을 공유하고, ㈜상생어벤져스의 프로젝트와 연구에 협력함으로써 새로운 아이디어와 혁신을 촉진하며, 이를 통해 광고 업계에 현업에서 필요한 최신 지식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대진대 산학협력단 관계자는 “이번 산학 협력은 학생들과 광고 마케팅 산업 간의 연결을 강화하고, 실무 경험을 통해 학생들의 경력 발전을 지원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기대를 표현했다.

㈜상생어벤져스 김대한 대표는 “우리는 대진대학교와의 산학 협력을 통해 광고 및 마케팅 분야에서의 혁신을 이끌어내고, 다음 세대의 비즈니스 리더들을 양성하는데 헌신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영상사업부(상생스튜디오) 임정우 팀장은 “이번 대진대학교와의 산학 협력을 통해 광고 업계에 신선한 아이디어와 역량 있는 전문가를 공급하고, 함께 성장하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