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분양샵 ‘가필드고양이’ 다양한 품종으로 선택의 폭 넓혀
고양이 분양샵 ‘가필드고양이’ 다양한 품종으로 선택의 폭 넓혀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8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가필드고양이
사진제공= 가필드고양이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고양이 전문 분양샵 ‘가필드고양이’에서 다양한 품종의 고양이를 분양하기 위해 노력하는 업체다.

가필드고양이는 전국 최대규모 멀티 펫샵으로, 일반 품종묘로는 귀여운 외모의 스코티쉬폴드와 노르웨이숲, 아메리칸숏헤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가진 고양이 스핑크스, 뱅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희귀 품종묘인 데본렉스, 랙돌 등도 보유하고 있다.

이곳 매장은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며, 전국 홈서비스를 진행하여 고양이 분양 시 당일 집까지 데려 다 주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 각 매장에 있는 130여 마리 이상의 고양이들은 꾸준한 건강검진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서 관리된다. 특히 전문 브리더가 직접 브리딩을 통해 혈통 관리를 해주고 있다.

고양이분양 전문 가필드고양이 지점은 파주, 천안뿐만이 아니라 광주와 창원 그리고 최근 오픈한 대전지점까지 여러 지역에 분포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고양이는 까다로운 동물이기 때문에 초보자들은 양육에 어려움을 겪기 쉽다”면서 “반려묘를 키우려고 계획 중이라면 고양이를 전문적으로 분양하는 매장으로 문의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가필드고양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혹은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