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SM과 함께한 자카르타 K-POP 콘서트 성료
KB국민은행, SM과 함께한 자카르타 K-POP 콘서트 성료
  • 임택 기자
  • 승인 2023.09.25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국 미래 세대 간 화합과 ‘KB 브랜드' 인지도 제고
KB국민은행에서 SM과 함께한 자카르타 K-POP 콘서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KB국민은행에서 SM과 함께한 자카르타 K-POP 콘서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잡포스트] 임택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23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Gelora Bung Karno Main Stadium(GBK, 겔로라 붕 카르노 주 경기장)에서 ‘SMTOWN LIVE 2023@JAKARTA with KB Bank’ 콘서트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고 25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한국-인도네시아 수교 50주년을 맞이해 양국 미래 세대 간 화합을 다지는 자리를 마련함과 동시에 인도네시아 시장 내 ‘KB’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SMTOWN LIVE 2023’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했다. KB국민은행의 자회사인 KB 부코핀은행 역시 현지 후원사로 함께 했다.

KB국민은행의 광고모델인 에스파가 등장하는 콘서트 사전 홍보 영상은 6백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콘서트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날 콘서트는 에스파의 개막 무대를 시작으로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레드벨벳, NCT 127, NCT DREAM, WayV, 라이즈까지 초호화 출연진이 차례로 무대에 오르며 스타디움을 가득 채운 관객을 열광케 했다. 마지막에는 전 아티스트가 함께 무대에 올라 ‘SMTOWN LIVE’의 상징인 ‘빛’을 열창하며 콘서트 열기를 절정으로 끌어올렸다.

KB국민은행과 KB금융그룹 계열사들은 콘서트 관람고객을 위해 K-POP 노래방 존, 게임존, 포토존 등 이벤트 부스를 운영하여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한편, 이우열 KB 부코핀은행장은 KB 이벤트 부스를 방문해 콘서트장을 찾아준 고객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일부 K-POP 팬들은 SNS를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준 KB국민은행과 KB 부코핀은행 및 SM엔터테인먼트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인도네시아 국민이 KB에 많은 기대를 하는 만큼 좋은 금융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