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SPC 배스킨라빈스가 이달의 맛을 가장 먼저, 가장 큰 혜택으로 제공하는 10월 ‘배라데이’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1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배라데이’는 10월 이달의 맛 2종인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나는 딸기치오’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행사 기간 동안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10월 이달의 맛 싱글레귤러 사이즈 구매 시 싱글킹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이달의 맛은 65만 소비자가 투표한 ‘그래이맛 어워드’를 통해 선정된 수상작으로, 1등 수상작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은 커피와 다크초콜릿, 헤이즐넛의 조합에 풍부한 식감이 특징이며, 2등 수상작 ‘나는 딸기치오’는 고소한 풍미의 피스타치오와 상큼한 딸기 아이스크림의 조화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카카오페이, 배달의민족, 11번가 등 다양한 제휴사 혜택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로 1만8500원 이상을 전액 결제할 경우 4000원 가격 혜택이 적용된다. 배달의민족에서 배달 또는 픽업 주문 시 최대 5000원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2종으로 출시된 이달의 맛을 가장 먼저, 가장 큰 혜택으로 맛볼 수 있도록 10월 ‘배라데이’를 기획했다”며 “배스킨라빈스 소비자들의 선택으로 탄생한 10월 이달의 맛을 풍성한 가을과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