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대구다" 레트로슈퍼콘서트, 10월 대구 출격
"이번에는 대구다" 레트로슈퍼콘서트, 10월 대구 출격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10.05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골든이엔엠)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레트로슈퍼콘서트가 강력한 아티스트 라인업을 통해 대구에서 화려한 막을 올릴 예정이다.

㈜골든이엔엠이 주최 및 주관하는 이번 콘서트는 오는 10월 28일 오후 5시 대구엑스코 서관 2홀에서 개최되며, 당대 최고 인기스타들이 출연해 무대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레트로슈퍼콘서트는 1990~2000년대 초를 배경으로 'Back to the 1990'을 컨셉으로 하고 있다. 3040세대들을 겨냥해 어린 시절 자신이 좋아했던 스타들의 무대를 다시 한번 재현해 추억을 선물하고자 기획됐으며, 뉴트로(New+Retro)가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를 끎에 따라 MZ세대를 아우르는 대형 복고 콘서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대구 공연 출연진으로 △룰라 △디바 △영턱스클럽 △김원준 △채연 △이재훈(COOL) △소찬휘 △스페이스A 등이 참여하며 DJ DOC 이하늘의 디제잉 무대가 예고되어 있다. 런닝타임은 240분이다.

앞서 전국투어 일정인 전주 공연과 서울 공연을 진행한 레트로슈퍼콘서트는 관객들에게 추억과 향수를 선사하며 큰 호평 속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무리한 바 있다.

현장의 다채로운 이벤트도 관람 포인트로 작용한다. 복고의상 이벤트 및 포토존,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대구 콘서트는 할로윈을 맞이해 '레트로 할로윈 이벤트'도 진행된다. 복고와 할로윈의 만남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지닌 콘서트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골든이엔엠 황주원 PD는 "전주와 서울의 성공적인 공연에 힘입어 다음 전국투어 일정인 대구에서 레트로슈퍼콘서트가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이다"라며 "기존 공연과 달리 복고와 할로윈의 만남을 통해 더욱 뜨거운 현장 분위기가 만들어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현장 안전·보안 요원들을 적극 투입해 만일의 사태를 방지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마칠 것"이라며 "모두가 1990년대로 잠시 돌아가 소중한 추억을 경험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레트로슈퍼콘서트 대구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링크, 티몬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