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이지파킹’ 최대 71% 주차비 할인 및 발렛파킹 제공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이지파킹’ 최대 71% 주차비 할인 및 발렛파킹 제공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이지파킹
사진제공= 이지파킹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의 주차비용 인상으로 부담을 느낀 여행객들이 사설 주차대행 업체를 이용하는 경우가 늘어났다.

불법 주차대행 업체들은 실내 주차장을 보유하지 않고 과장광고를 통해 다양한 피해 사례들을 발생시키고 있다. 또한 이들 업체 중 대다수는 주차대행 보험에도 가입되어 있지 않아 사고 발생 시 보상을 받기가 어려워 이용자들이 난감한 경우가 많다.

이러한 한편, 10월달을 맞이해 주차비 문제를 해결하고자 김포공항주차대행 전문 업체인 '이지파킹'이 안전한 실내주차와 더불어 무료발렛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파격적인 할인으로 주차비를 71% 가량 크게 낮췄다고 밝혔다.

현재 주차 비용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시 실내주차 서비스는 평일 8천 원, 주말 1만3천 원으로 크게 절감 시켰다.

또한 해당 주차대행 업체는 무료발렛 서비스를 실시함에 있어 3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베테랑 기사를 채용하고 있으며,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해 완전보상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어 안전하게 차량을 의뢰할 수 있다.

이러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이지파킹'의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