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감이 예쁜 성장앨범 베이비유, 대구 베이비페어 ‘베키’ 참가
색감이 예쁜 성장앨범 베이비유, 대구 베이비페어 ‘베키’ 참가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10.14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장앨범 상담, 아기사진 전문작가 및 매니저 성장사진 큐레이팅 진행
사진 = 베이비유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색감이 예쁜 성장앨범 베이비 스튜디오 베이비유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하는 ‘2020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이하 베키)’에 오는 10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참가한다.

베이비유는 ‘베키’ 참가를 앞두고 연중 최대 혜택 특가패키지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리 사전 쿠폰을 다운받고 가면 상담만 해도 3만원 할인쿠폰 및 만삭 또는 신생아 촬영권, 아기속싸개, 유아전용 물티슈, IBK 기업은행 출산축하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 방문예약 후 계약하면 5만원 추가할인 및 아기가 태어난 해에 해당하는 띠 컨셉을 1컨셉 서비스로 찍을 수 있고 베페 계약 특별 선물로 아기욕조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베키’에서 최초로 신규고객 대상자에게 추천인 등록만 해도 7만 포인트를 바로 지급하는 더블 포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의 추천인 쿠폰 링크를 통해 포인트를 미리 받으면 베이비페어에서 추가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베이비유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대구 베이비페어 베키는 무엇보다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안심하고 방문하실 수 있도록 코로나19 안전수칙을 철저히 지킬 것”이라며, “조리원과 병원 연계 없는 베이비페어에서 아기사진만으로만 상담하는 유일한 스튜디오인 만큼 성장앨범 상담은 물론, 아기사진 전문작가와 전담 매니저가 의미 있는 성장 큐레이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대구 베이비페어에서 베이비유 부스위치는 EXCO E08이며, 이벤트 내용과 자세한 혜택은 베이비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