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해외명문대학교 담당자와 직접 상담 가능한 2020 온택트! 세계유학박람회 개최!
이번 주 해외명문대학교 담당자와 직접 상담 가능한 2020 온택트! 세계유학박람회 개최!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0.10.15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제24 세계유학박람회 포스터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IELTS 공식주관사이자, 글로벌 교육기업인 IDP에듀케이션이 2021-2022년도 해외대학교 입학생들을 위한 세계유학박람회를 오는 10월 16일부터 17일까지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IDP에듀케이션이 지난 5월 성공적으로 개최했던 온라인 유학박람회를 이번 10월, 호주, 영국,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 아일랜드 대학교들과 함께 2020년 온택트 세계유학박람회를 개최해 학교와 학생들이 원활하게 정보를 주고받을 수 있는 장이 한 번 더 열리게 됐다.

이번 세계유학박람회에서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오랫동안 교류가 어려워 소식을 십이게 얻기 어려웠던 각 국가별 대학교들을 대거 초대해 입학 및 유학정보,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현지상황 및 향후계획 등을 제공하여 2020년 3학기부터 2021년 해외유학을 준비 중인 학생들이 보다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들어 줄 예정이다.

지난 9개월이 넘는 시간동안 지속되었던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응하는 현지 학교 및 국가별 조치현황이 달라지게 됨에 따라 학생들은 유학 상황에 맞는 정확한 정보를 얻는 것이 매우 필수적이게 되면서 2020 온택트! 세계유학박람회의 주목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유학박람회에 참가하는 학교 담당자와 참가자들의 안전을 위해 온택트! 세계유학박람회는 Zoom 화상회의를 통해 온라인으로 안전하게 진행될 예정이며, 학생들은 전문통역관의 도움을 받아 영어 및 한국어로 6개국 대학교 관계자들과 1:1 맞춤 유학상담을 받아보게 된다. 

또한 캐나다 및 호주유학세미나를 통해 전공별 유학 후 진로, 취업정보를 안내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조기유학을 보내고자 하는 학부모님들을 위해 퀸즐랜드 교육청을 초빙하여 실제적인 호주조기유학 정보에 관한 세미나도 진행할 예정이다.

IDP 에듀케이션 유학박람회 담당 팀은 현재 시시각각 국가별 상황이 변화되고 있는 시점에서 최선의 선택을 위한 가장 정확하고 확실한 정보가 필요한 상황으로, 이번 세계유학박람회는 정확한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IDP에듀케이션은 지난 50년간 호주, 영국, 미국, 캐나다 등 6개국의 정규유학서비스 및 IELTS 시험을 주관해왔으며 호주와 한국의 교육체계 및 시스템을 리서치하고 정보를 교류하는 공적인 역할을 해온 교육기업이다. 호주대학교 총장협의회에서 설립한 만큼 유일하게 호주 전 대학교와 파트너 교류를 맺고 있으며 캐나다 전 컬리지 및 국내 최다 영국대학교와의 파트너십으로 해당 파트너대학교들로 진학하는 학생들에게는 무료로 유학 수속을 돕고 있다.

이번 온택트! 세계유학박람회를 참가하는 모든 학생들은 호주 G8대학교의 입학 전형료 면제는 물론 무료수속의 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IELTS 전문가가 직접 채점하는 온라인 모의고사인 IELTS Progress Check는 물론 가장 많은 대학교와 상담을 받은 학생 2명을 추첨하여 재택과 언택트 학업의 필수품인 닌텐도 스위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 및 유학박람회 신청은 IDP에듀케이션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박람회 관련 안내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