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전문점 토마토도시락, ‘쇼미더토마토도시락’ 우승자 시상
도시락전문점 토마토도시락, ‘쇼미더토마토도시락’ 우승자 시상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4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_토마토도시락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도시락창업 브랜드 ‘토마토도시락’이 지난 6월부터 9월 6일까지 3개월간 진행한 레시피 제조 컨테스트 ‘쇼미더토마토도시락’의 우승자에게 상금을 수여하는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컨테스트는 토마토도시락 토핑을 이용해, 자신만의 창의적으로 다양한 레시피를 제조한 메뉴를 인스타그램 및 트위터에 태그해서 참가한 행사로 모두 1등부터 4등까지 상금이 골고루 제공됐다.

시상식은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방지를 위해 체온측정, 마스크 착용, 손소독 등을 모두 마친 후 철저한 방역을 통해 이루어졌다.

우승자들은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토마토도시락의 기존 메뉴에 창의성을 더해 토마토도시락의 개성을 한층 더 빛냈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이번 행사로 하여금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메뉴 구성을 위해 피드백하는 도시락프랜차이즈의 이미지도 다닐 수 있었다.

한편, 도시락전문점 토마토도시락은 도시락체인점 가운데 코로나19 위기에도 불구하고 배달 및 포장,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면서 오히려 매출이 증가하고 있으며, 가맹 문의 역시도 잇따르고 있다.

또, 직영점 기준으로는 배달매출이 2배 증가했고 전년 동기 대비 주문건수 역시 1.5배 증가했다. 여기에는 개인 및 단체도시락, 세트구성 전략과 복합판매시스템을 통해서 소비자들의 니즈에 더욱 부응했기 때문으로 평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