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극대화' 덮덮밥 신메뉴 BIG 점보덮밥, 화락 철판볶음밥 출시
'가성비 극대화' 덮덮밥 신메뉴 BIG 점보덮밥, 화락 철판볶음밥 출시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3.11.13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덮밥 전문 브랜드 덮덮밥은 합리적인 가격의 특별한 신메뉴, ‘BIG 점보덮밥’과 ‘화락 철판볶음밥’을 오는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 2종은 용량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의 점보 사이즈 덮밥과 고깃집에서 후식으로 먹는 볶음밥이 연상되는 철판볶음밥으로, 기존 덮밥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콘셉트가 눈에 띈다.

먼저 BIG 점보덮밥은 ▲고기 ▲토핑 ▲밥 모든 것이 2배인 덮밥으로, 한 입 크기의 쫄깃한 우삼겹과 대패삼겹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기존 덮덮밥 메뉴와 동일하게 매콤한 '레드' 시리즈로도 즐길 수 있다.

화락 철판볶음밥은 고깃집 마무리 볶음밥 특유의 철판에 볶은 듯한 식감을 제대로 구현, 김가루를 추가해 감칠맛을 더했다. 화락 철판볶음밥 역시 대패삼겹과 훈연곱창 중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으며 ▲노른자 ▲마늘후레이크 등 다양한 토핑 역시 무료로 선택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물가 인상이 계속되면서 용량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성비를 찾는 소비자, 메인보다 사이드 메뉴를 더 좋아하는 소비자 등 개개인의 다양한 취향을 겨냥해 맛·재미·새로움을 전달할 수 있는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반응 및 피드백을 통해 차별화된 메뉴를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덮덮밥은 국내 최다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덮밥 브랜드로, '더할수록 맛있다'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다양한 토핑을 취향에 따라 주문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